데.일.리.카.창.간.10.주.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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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Volkswagen) 사진형 목록형
  • 폭스바겐, ′티록 R′ (출처 폭스바겐)
    1024*682
  • 폭스바겐, ′티록 R′ (출처 폭스바겐)
    1500*749
  • 폭스바겐, ′티록 R′ (출처 폭스바겐)
    1500*722
  • 폭스바겐, 파사트 GT
    1024*576
  • 폭스바겐, 파사트 GT
    1024*576
  • 폭스바겐, 파사트 GT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1024*576
  • 폭스바겐, 파사트 GT
    1024*576
  • 폭스바겐 전기차 콘셉트
    1024*540
  • 폭스바겐 전기차 콘셉트
    1024*540
  •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는 ′2019 올해의 차′에 현대차 팰리세이드, ′올해의 친환경차′ 넥쏘, ′올해의 SUV′ 팰리세이드, ′올해의 퍼포먼스′ 벨로스터 N, 올해의 디자인′에 폭스바겐 아테온을 각각 선정했다.
    800*533
  •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는 ′2019 올해의 차′에 현대차 팰리세이드, ′올해의 친환경차′ 넥쏘, ′올해의 SUV′ 팰리세이드, ′올해의 퍼포먼스′ 벨로스터 N, 올해의 디자인′에 폭스바겐 아테온을 각각 선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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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 올해의 디자인 상 수상
    1024*935
  • 아테온, 2019 올해의 디자인 상 수상
    1024*512
  • 폭스바겐 ID.R파이크스피크와 ID. 버즈
    1024*683
  • 폭스바겐 순수전기 스포츠카 ID. R
    1024*724
  • 폭스바겐 순수전기 스포츠카 ID. R
    1024*683
  • 폭스바겐그룹, MQB 플랫폼
    800*534
  • 스캇 키오(Scott Keogh) 폭스바겐그룹 북미법인장
    1024*683
  • 폭스바겐, 북미형 신형 파사트
    1024*683
  • 폭스바겐, 북미형 신형 파사트
    1024*683
  • 폭스바겐 북미형 신형 파사트
    1024*677
  • 폭스바겐그룹 일리
    1024*539
  • 폭스바겐그룹 일리
    1024*681
  •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1024*682
  • 아테온 (Arteon)
    1500*1000
  • 아테온 (Arteon)
    1500*1000
  • 아테온 (Arteon)
    1500*1000
  • 아테온 (Arte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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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테온 (Arteon)
    1500*1000
  • 아테온 (Arteon)
    150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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