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범위
간단히
자세히
next prev
벤츠, A·B클래스 신형 디젤엔진 투입 계획..르노와의 협업은 끝(?)
2020-01-29 11:49:29[국제/해외]  [수입차]  
벤츠의 입문형 모델인 A클래스와 B클래스에 탑재 중인 디젤엔진이 올 가을부터 신형 엔진으로 교체된다. 기존 탑재되던 엔진의 경우 르노와의 공동개발을 통해 설계된 엔진이 장착됐으나, 가을부터 새롭게 장착되는 엔진은 벤츠의 독자기술로 제...
르노삼성, 부품·공임가 미리 알리는 AS 정비서비스 도입..특징은?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자사 차량 정비 고객에게 더욱 투명한 가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RSM 서비스 메뉴’ 제도를 국내 업계 최초로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르노삼성이 새롭게 도입한 ‘RSM 서비스 메뉴’는 A...
[단독] 르노삼성, 쿠페형 SUV ‘XM3’ 내달 출시 계획..‘주목’
2020-01-16[이슈/화제]  [국산차]  
최근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로 SUV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르노삼성이 쿠페형 SUV ‘XM3’를 내달 출시한다. 르노삼성은 당초 1분기 내에 XM3를 출시한다는 계획이었지만, 이를 한 달 정도 앞당긴 셈...
LPG차 시장 확대..‘지존’으로 떠오른 르노삼성의 비결은?
2020-01-16[이슈/화제]  [국산차]  
르노삼성이 LPG차 일반 판매에서 지존으로 떠올랐다. 16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지난해 내수시장에서 르노삼성은 총 8만6859대를 판매했는데, 이중 LPG차는 총 3만1810대에 달했다. 이는 르노삼성 전체 판매량의 3...
르노삼성이 중형세단 SM6의 가성비·가심비 자신하는 이유!
2020-01-03[이슈/화제]  [국산차]  
중형세단 시장이 다시 부활하고 있는 가운데, 르노삼성이 SM6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자신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3일 르노삼성자동차 관계자는 “최근 SUV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았었지만, 다시 중형세단 시장이 부활하고 있...
르노삼성, 작년 총 17만 7450대 판매..QM6 LPe ‘인기’
2020-01-02[판매실적]  [국산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2019년 한해 총 17만 7450대(내수 8만 6859대, 수출 9만 591대)를 판매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2월 내수판매는 9980대로 지난 2019년 한해동안 월 최다 실적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한해를...
르노삼성, 노후차 교체시 SM6 330만원 할인..‘주목’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해 1월 한 달간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노후차 교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2020년형 SM6와 THE NEW QM6 구매 고객 중 ...
르노삼성, QM6·SM6 프리미에르 라인업 차별화..VVIP 마케팅 강화
2019-12-27[이슈/화제]  [국산차]  
르노삼성이 VVIP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구사하고 있어 주목을 받는다. 27일 르노삼성자동차 관계자는 “르노삼성은 인기 모델인 중형 SUV QM6와 중형세단 SM6를 통해 프리미엄 감성을 추구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한 프리미에르 ...
르노, 유럽서 캡처(QM3)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공개..가격은 4330만원
2019-12-26[새차소개]  [수입차]  
국내시장에서 QM3로 불리는 르노의 소형 SUV 캡처(Captur)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이 공개됐다. 유럽시장에서의 판매가격은 3만3600유로(한화 약 4330만원) 수준이다. 25일(현지시각) 르노는 캡처의 플러그인 하...
르노삼성, 고객만족이 최우선!..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꺼낸 속내는?
2019-12-26[이슈/화제]  [국산차]  
“고객만족이 최우선입니다!” 르노삼성이 2020년 쥐띠 새 해를 맞아 드러낸 마케팅 전략이다. 26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르노삼성은 국내 시장에서의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이기 위해 고객 중심의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고든 머레이, “알피느 A110은 최고의 스포츠카!”..그 이유는?
2019-12-26[국제/해외]  [수입차]  
슈퍼카 맥라렌 F1과 모터스포츠 F1(Formula 1)의 디자이너이자 슈퍼카 T50의 개발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고든 머레이(Gordon Murray)가 알피느의 A110 운동성능에 대해 극찬했다. 고든 머레이는 최근 Car ...
캠핑카로 변신하는 미니밴..르노 마스터 밴의 활용도는?
2019-12-23[이슈/화제]  [수입차]  
캠핑카로의 변신도 문제 없다. 또 모터사이클 등을 운반하는데에도 적격이다. 다채로운 활용도가 장점인 미니밴을 두고 하는 말이다. 23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미니밴 르노 마스터 밴의 소비자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르노 ...
르노삼성, LPG차 SM7 LPe 200대 한정 판매..200만원 할인 ‘주목’
르노삼성이 준대형 LPG 세단 SM7 LPe 200대를 200만원씩 할인해 한정 판매한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지난 2015년 8월 출시 이후 고급세단의 편안함과 LPG의 경제적 혜택을 두루 갖춰 소...
르노삼성, 5개월 연속 판매 2위 기록한 중형 SUV QM6..그 배경은?
2019-12-13[업계소식]  [국산차]  
르노삼성의 대표모델 QM6가 5개월 연속 중형 SUV시장에서 월간 판매 2위를 달성했다. 13일 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 집계에 따르면 르노삼성자동차의 QM6는 지난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간 국내에서 2만 3237대가 판...
“고객 만족이 최우선!”..르노삼성의 차별화된 소비자 마케팅 전략은?
2019-12-05[이슈/화제]  [국산차]  
“고객 만족이 최우선이다!” 르노삼성이 내놓은 차별화된 소비자 마케팅 전략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르노삼성은 자동차 전문 조사업체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실시한 2019년 자동차 판매(SSQ)와 서비스 만족도(CSQ) 기획 조사...
prev next
◁◀ 1         ▶▷

  • 탈리스만
  • 다치아 산데로RS (출처 르노)
  • 르노 알피느, \′비전 컨셉\′
  • 에스파스
배너90
배너76
배너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