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카테고리별 브랜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카테고리 보기
LOGIN
데일리카 ID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십시오.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회원 ID
패스워드
재규어·랜드로버, 무상 점검 행사 실시
17일부터 내달 6일까지
등록 : 2008-11-10 16:23:20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무상 점검 행사를 실시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이동훈)는 17일부터 내달 6일까지 전국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안전한 겨울나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해 고객에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컴퓨터 진단 장비를 이용해 총 31개 항목에 대한 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부동액, 와이퍼, 배터리, 벨트류와 히터 등 동절기 주행에 필요한 추가 항목 점검 및 해당 부품에 대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2005년식 이전의 재규어·랜드로버 차량에 한해서 부품 및 액세서리 구입 시 20% 할인(보험/보증수리, 엔진오일, 컬렉션 및 패키지 제품 제외)하고 수리비가 30만원 이상 나오는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 중에는 고무매트와 트렁크 고무매트, 방수 시트커버 등의 겨울철 액세서리도 25% 할인한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의 이동훈 대표는 “급격한 기온 저하와 빙판길 등으로 안전사고가 잦은 겨울철은 그 어느 때보다 세심한 차량 관리가 필요한 계절”이라고 설명했다.

또 이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고객들이 겨울을 대비한 차량 상태 유지와 관리에 관심을 기울이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데일리카 김기락 기자   peoplekim@dailycar.co.kr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