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정비 이벤트
르노삼성, 여름철 맞아 무상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실시..36개 항목 점검
TOP STORY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6월 한 달간 차량 상태를 정밀하게 점검해주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르노삼성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현재 전체
간단히
자세히
next prev
이스즈, 겨울철 차량 점검 실시..고객 서비스 강화
2019-11-06[상용차]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는 오는 14일까지 전국 7개 주요 서비스센터를 순회하며 차량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2019 이스즈 혹한기 대비 차량 점검 캠페인...
포드,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10~15% 할인 혜택
2019-10-31[수입차]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정재희)는 포드·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9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12월 14일까지 전국 포드·...
마세라티, 윈터 타이어 20% 할인..피렐리·미쉐린 적용
2019-10-31[수입차]  
마세라티는 다음달부터 내년 1월말까지 전국 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윈터 타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겨울철 차량의 주행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
재규어랜드로버, 첨단 인포테인먼트 업그레이드..A/S 강화
2019-10-29[수입차]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프리미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인컨트롤 터치 프로(InControl Touch Pro)를 최신 버전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제공하는 캠페인을 실시한...
만트럭버스, 기술 상담 콜센터 개소..고객 서비스 강화
2019-10-25[상용차]  
만트럭버스코리아(사장 막스 버거)는 다음달 1일부터 경기도 용인시 만트럭버스코리아 본사에서 자체 콜센터를 개설하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할리데이비슨, 전기 바이크 ‘라이브와이어’ 생산 중단..결함이 원인
2019-10-15[모터싸이클]  
할리데이비슨이 전기 모터사이클의 생산을 중단했다. 구체적인 배경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이는 생산 과정에서 발견된 결함이라는 설명이다. 15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할리데이비슨...
스카니아, 카고트럭 동력전달계통 보증 5년으로 연장..업계 최초
2019-10-14[상용차]  
스카니아코리아그룹(대표 페르 륄례퀴스트)은 수입 트럭 업계 최초로 동력전달계통 무상보증기간을 3년에서 5년으로 연장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연장된 동력전달계통 무상보증...
AS·판매 서비스 만족도 1위 차지한 르노삼성..오토솔루션 이벤트 실시
2019-10-04[국산차]  
르노삼성이 오토솔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최근 컨슈머인사이트 발표한 A/S 서비스만족도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 다음달 말까지 고객...
무려 46%가 관리 부적합..고속도로 타이어 안전점검 살펴보니...
2019-09-23[휠/타이어]  
절반이 관리부실 상태였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조현범)는 지난 7월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기간 중 진행한 타이어 안전관리 현황 조사 결과, 점검 타이어 중 46%...
르노삼성, 바캉스 시즌 소모품 할인 이벤트..중고차 고객도 혜택
2019-08-05[국산차]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8월 한 달간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모성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브이 이벤트(my V event)’를 실시한다...
쌍용차의 소형 SUV ‘티볼리’에서 발생한 노킹센서 오작동 원인은?
2019-07-26[국산차]  
쌍용차가 티볼리 가솔린 소형 SUV에서 제기된 가속 지연 문제에 대해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쌍용자동차(대표 예병태)는 지난달 출시된 베리 뉴 티볼리 가솔린의 일부 차량에서 ...
현대·기아차, 무상점검 실시..휴가철 안전운전 대비
2019-07-17[국산차]  
현대·기아차가 본격 휴가철을 맞아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현대자동차 전국 22개 서비스센터와 1373개 블루핸즈, 기아자동차는 전국...
타타대우, 신차 고객 대상 2년 무상 유지보수 실시..서비스 강화
2019-07-01[상용차]  
타타대우상용차(대표 김방신)는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년 무상 유지보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2월 말까지 6개월 동안 실시...
볼보, 여름철 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고객 서비스 강화
볼보자동차코리아는 7월 한 달간 전국 24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여름철 안전주행을 위한 ‘2019 핫 썸머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볼보 전 고객을 대상으...
르노삼성, SM3·SM5·SM7·QM5 에어컨필터 무상 제공..AS 강화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는 내달 16일까지 전국 460여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SM3, SM5, SM7, QM5 차량 유상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필터 무상제...
prev next
◁◀   2       ▶▷

  • 푸조 e-2008
  • 이베코, 뉴 데일리
  • E53 AMG 쿠페
  • E클래스 카브리올레
배너100
배너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