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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이익률 8%·점유율 5% 목표..2025년까지 61조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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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가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복안이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2025년까지 61조원을 투자해 전기차와 수소전기차의 라인업을 강화하는 등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5%까지 높인다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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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이익률 8%·점유율 5% 목표..2025년까지 61조 투자
2019-12-06[이슈/화제]  
현대차가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복안이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2025년까지 61조원을 투자해 전기차와 수소전기차의 라인업을 강화하는 등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5%까지 높인다는 전략이라고 6일 밝혔다. 현대...
현대차, 전기차·전기수소차 경쟁력↑..제네시스 전기차 출시 계획
2019-12-06[이슈/화제]  
현대차가 오는 2025년까지 글로벌 전동차 부문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현대자동차는 전기차와 수소전기차를 연간 67만대를 판매해 글로벌 전동차 시장에서 세계 3위로 도약하겠다고 6일 밝혔다. 현대차는 ‘2025 전략’ ...
“고객 만족이 최우선!”..르노삼성의 차별화된 소비자 마케팅 전략은?
2019-12-05[이슈/화제]  
“고객 만족이 최우선이다!” 르노삼성이 내놓은 차별화된 소비자 마케팅 전략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르노삼성은 자동차 전문 조사업체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실시한 2019년 자동차 판매(SSQ)와 서비스 만족도(CSQ) 기획 조사...
급부상하는 ‘아세안 시장’..치열하게 혈투 벌이는 ‘한국 vs. 일본’
2019-12-04[국제/해외]  
중국과 미국 시장에서 판매량이 정체된 현대자동차가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등 아세안(ASEAN) 시장에서 돌파구를 찾고 있다. 아세안 시장을 교두보로 삼아 판매량을 확대하겠다는 작전이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11월 26일 조코 위도도...
LPG 세단은 트렁크 공간이 부족할까?..“천만의 말씀!”
2019-12-02[이슈/화제]  
지난 3월부터 LPG 차량의 일반 판매가 시행된 이후 8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LPG 차량의 인기는 여전하다. 떨어질 줄 모르고 계속해서 올라가는 유류 가격으로 인해 운전자들의 고심이 깊어지면서, 상대적으로 연료 가격이 저렴한...
SUV 명가(名家) 쌍용차, 고객 90%는 사륜구동 선택..그 이유는?
2019-11-28[이슈/화제]  
쌍용차를 구입한 고객 중 90%는 사륜구동 시스템을 적용한다. 쌍용차가 SUV 명가(名家)라는 애칭을 얻게 된 배경이기도 하다. 28일 한국자동차산업협회에 따르면, 스포츠유틸리티차(SUV)는 지난 9월에만 내수시장에서 총 5만...
현대차, 인도네이사 공장 건립 계획..해외로 해외로!
2019-11-27[이슈/화제]  
현대차가 인도네시아에 완성차 공장을 건립한다. 현대차는 이를 통해 신흥시장인 인도네시아를 비롯해 아세안 시장을 진출하겠다는 야심찬 전략이다. 현대자동차는 27일 현대차 울산공장에서 인도네시아 조코 위도도(Joko Widodo)...
[단독] 기아차, K5보다 큰 고급 전기세단 출시 계획..모델명은 K6(?)
2019-11-27[이슈/화제]  
최근 전기차 시장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기아차가 고급 전기세단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26일 기아차 관계자는 데일리카 기자와 만나 “기아차는 지금으로부터 1년 뒤 전기차 세단을 출시한다는 게 기본 방침”이라고 말했다. ...
강렬한 디자인이 빛났던..신형 K5 사전계약 3일만에 1만대 돌파 ‘헉!’
2019-11-26[이슈/화제]  
기아차가 최근 언론에 공개한 3세대 K5가 대박을 터뜨렸다.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12일 출시할 예정인 신형 K5가 지난 21일부터 사전계약을 실시한 이후, 3일만에 1만28대를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1...
[TV 데일리카] 카림 하비브 기아디자인센터장이 말하는 신형 K5 디자인
카림 하비브(Karim Habib) 기아디자인센터장은 22일 출시된 3세대 K5의 디자인 특징으로 타이거 페이스와 실루엣을 꼽는다. 그는 '타이거 노즈(Tige nose)'가 진화한 형태의 '타이거 페이스(Tiger face)'는 멋...
[단독] 기아차, 신형 K5 사전계약 첫날 7천대 돌파..‘대박’
2019-11-22[이슈/화제]  
기아차가 함박웃음을 지었다. 3세대 K5가 사전계약을 실시한 지 딱 하루만에 7000대를 돌파한 것으로 확인됐다. 22일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데일리카와의 통화에서 “기아차는 지난 21일 중형세단 3세대 K5를 국내 언론에 공개...
현대차가 공개한 ‘콘셉트카 45’·‘벨로스터 N ETCR’..중국 소비자 ‘주목’
현대차가 중국 전기차 시장을 공략한다. 현대자동차는 22일 개막된 2019 광저우국제모터쇼에서 스포츠 세단 라페스타 전기차를 비롯해, 콘셉트카 45, 벨로스터 N ETCR 등을 선보였다. . 45는 향후 현대차의 전기차 ...
현대차, 라페스타 전기차 공개..중국 전기차 시장 공략
현대차가 스포츠 세단 라페스타의 전기차 버전을 공개해 주목을 받는다. 현대자동차는 22일(현지시각) 중국 광저우 수출입상품교역회전시관(China Import and Export Fair Complex)에서 열린 ‘2019 광저...
제네시스 G90, 미국시장 진출..럭셔리 세단 시장에 도전장
2019-11-21[모터쇼]   # LA오토쇼  
제네시스 G90이 미국시장을 진출한다. G90은 LA오토쇼에서 공개돼 미국의 럭셔리 세단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20일(현지시각) 미국 LA 컨벤션 센터(Los Angeles Convention Center...
패스트백 스타일로 변신한 신형 K5..기아차 하비브 디자이너의 생각은?
2019-11-21[자동차 디자인]  
기아차가 21일 공개한 3세대 K5는 강렬함과 존재감이 돋보이는 디자인 감각이라는 평가다. 외관 스타일은 혁신적인 신규 디자인 요소 대거 적용하고, 패스트백으로 기존 디자인과는 차별성을 더했다. 역동성을 강조한 측면과 창의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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