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부산모터쇼
토요타, 아발론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실시..11월 출시 계획
TOP STORY
토요타코리아는 지난 ‘2018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국내 시장에 공개된 신형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아발론은 토요타 브랜드의 풀 사이즈 세단으로, 국내 시...
현재범위
간단히
자세히
next prev
토요타, 아발론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실시..11월 출시 계획
2018-10-01[새차소개]  [수입차]  
토요타코리아는 지난 ‘2018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국내 시장에 공개된 신형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아발론은 토요타 브랜드의 풀 사이즈 세단으로, 국내 시장에서는 지난 2013년부터 가솔린 ...
中 친환경 전기오토바이 ‘슈퍼쏘코’..한국시장 진출 ‘주목’
지난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관람객들로부터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중국의 친환경 전기오토바이 슈퍼쏘코(Super Soco)가 한국시장을 본격 진출한다. 슈퍼쏘코를 국내에 소개하는 시티커뮤터 전문기업 포바이크(대표 오규태)는 ‘...
올해 출시될 투싼 페이스리프트..드라마 속서 미리 살펴보니...
올해 3분기에 출시될 예정인 현대차 투싼 페리스리프트 모델이 드라마에서 먼저 소개돼 주목된다. 현대자동차의 콤팩트 SUV 투싼 페이스리프트는 최근 방영된 JTBC 금토 드라마 ‘스케치: 내일을 그리는 손’에서 주인공 강동수의 ...
[시승기] 벤츠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GLC 350e 4MATIC
2018-06-21[시승기]  [수입차]  
초미세먼지가 대량 발생하는 디젤차에 대한 거부감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벤츠가 중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모델인 더 뉴 GLC 350e 4MATIC를 내놨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작년 한해동안 국내 시장에서 총 6만886...
르노삼성, 부산모터쇼 전시관에 60만명 방문..성과 ‘톡톡’
2018-06-18[모터쇼]  [국산차]  
르노삼성이 부산모터쇼를 통해 모델 라인업을 효과적으로 알리면서 모터쇼 성과를 톡톡히 누렸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7일까지 개최된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르노삼성차 부스 관람객이 60만명을 기록하는 등 신차 홍보 효과를 극...
2018 부산모터쇼, 관람객 62만명 기록..“미래차 트렌드 적극 반영”
2018-06-18[업계소식]  [모터쇼]  
2018 부산국제모터쇼가 6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7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개막한 2018 부산국제모터쇼는 17일까지 관람객수 62만여명을 기록하며 마무리됐다. 2018 부산국제모터쇼는 ...
[TV 데일리카] 이상엽 상무가 전하는 현대차의 디자인 방향성
현대차 브랜드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현대차의 새로운 디자인 방향성인 ‘센슈어스 스포티니스(Sensuous Sportiness)’를 발표해 주목을 받았다. 현대차와 제네시스 브랜드의 ...
[TV 데일리카] 시속 100km도 거뜬히 달리는..RC 레이싱카 ‘눈길’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 제2 전시장에서는 RC 레이싱카가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RC 레이싱카는 가로 20m, 세로 40m의 트랙을 불과 14~15초 안에 돌파한다. 5분간 계속 달린다는 점...
[하영선 칼럼] 자동차 디자이너 등용문으로 평가받는..오토디자인어워드
2018-06-16[칼럼]  [모터쇼]  
오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는 ‘2018 오토디자인어워드‘ 수상작 31개 작품이 전시되고 있어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토디자인어워드(Auto Design Award)는 초등학...
페논 주한 프랑스 대사, 부산모터쇼 르노삼성 부스 방문..그의 평가는?
2018-06-15[모터쇼]  [국산차]  
르노삼성자동차는 15일 파비앙 페논(Fabien PENONE) 주한 프랑스 대사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중인 ‘2018 부산국제모터쇼’ 르노삼성자동차 부스에 방문했다고 밝혔다. 페논 대사는 르노삼성 부스에서 주요 차량들을 살펴본 ...
[TV 데일리카] 현대차의 ‘센슈어스 스포티니스’..차세대 디자인 방향성 차별화
현대차가 차세대 디자인 방향성을 ‘센슈어스 스포티니스(Sensuous Sportiness)’로 정하고 차별화에 나서 주목된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 제1 전시관에서 관람...
제네시스 vs. 기아차, 5천cc급 최고급차 놓고 치열한 경쟁..과연 승자는?
2018-06-15[모터쇼]  [국산차]  
‘형제 브랜드’ 제네시스와 기아차가 배기량 5000cc급 V8기통 엔진을 적용한 럭셔리 세단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오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 제1 전시관에는 제네시스 EQ90...
트위지 듀퐁 에디션부터 SM530L까지..르노삼성 스페셜 모델 ‘주목’
2018-06-15[모터쇼]  
르노삼성이 다양한 스페셜 모델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15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르노삼성은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의 에스.티. 듀퐁 에디션, 르노 브랜드 최초의 생산판매 모델인 타입 A 부...
오토디자인어워드 시상식 개최..“자동차 디자이너의 꿈이 현실로...”
2018-06-11[자동차 디자인]  
“자동차 디자이너의 꿈이 현실로...” ‘2018 오토디자인어워드’ 시상식이 8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렸다. 이번 시상식에는 대상을 차지한 김민규 씨(23. 중앙대학교) 등 31명에게 상장과 상패가 수여됐다. “아름다운 ...
르노삼성, QM3 RE S-에디션 공개..단 200대 한정 판매
2018-06-11[모터쇼]  [국산차]  
르노삼성이 여름시즌 QM3 한정판 에디션을 공개했다. 11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르노삼성은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QM3 RE S-에디션(S-Edition)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QM3 RE S-에디션은 아이언 블...
prev next
◁◀ 1         ▶▷

  • 3세대 K5
  • 쉐보레 서버밴
  • 벤츠, GLA 35 AMG
  • 벤츠, GLA
배너90
배너77
배너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