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유

쌍용차, 안중서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와이퍼 무상교체

URL 복사

쌍용차, 안중서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와이퍼 무상교체Ssangyong
2015-10-27 11:01:42
쌍용차,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최종식)가 경기도 평택시 안중 지역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평택시 안중읍 현화근린공원에서 진행된다.



이날 입고 고객에게는 정비 상담은 물론 △액상류 보충 및 점검(브레이크, 부동액, 엔진오일, 와셔액류) △와이퍼블레이드, 벌브류 등 소모성부품 점검 및 교환 △공조시스템 및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 등 안전운행을 위한 차량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날 행사는 자동차 무상점검서비스 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원의 ‘취약계층 소비자 피해 예방교육’을 비롯하여 가전제품 및 휴대폰 점검 서비스는 물론 문화공연, 바자회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서비스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무상점검서비스를 비롯해 명절 무상점검 서비스,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등 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다.

kimjiwon@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100
배너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