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유

쌍용차,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실시

URL 복사

쌍용차,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실시Ssangyong
2016-02-02 13:34:54
쌍용차 설날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

[데일리카 김송이 기자] 쌍용자동차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을 위해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설 연휴 기간인 5일부터 8일까지 총 4일간에 걸쳐 귀성 및 귀경하는 고객의 안전운행을 돕기 위해 전국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코너 10개소에서 실시한다.


쌍용차 판매 전차종(대형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고속도로 하행선이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경부(천안) ▲영동(여주) ▲서해안(화성) ▲호남(정읍) ▲남해(진영)고속도로, 상행선은 8일 ▲경부(천안삼거리) ▲영동(여주) ▲서해안(화성) ▲호남(정읍) ▲남해(진영)고속도로 휴게소 코너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실시한다.


이 기간에 입고하는 고객은 장거리 주행에 필요한 차량 점검 및 각종 벌브류 무상교환은 물론 각종 오일류, 부동액, 와셔액 보충과 함께 엔진, 브레이크 등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쌍용차는 고객 만족 서비스 극대화를 위해 명절 무상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방문 서비스, 동∙하절기 무상점검 서비스 등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다.

sy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100
배너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