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업계소식
목록

기사공유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 업계 최초 방문자 200만명 돌파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 업계 최초 방문자 200만명 돌파Hyundai MnSoft
2016-04-05 09:53   읽음 2,159
[사진]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 메인


[데일리카 김송이 기자] 현대엠엔소프트는 자사가 운영하는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 - 언제나 모든 길에’가 업계 최초로 누적 방문자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전했다.

다소 딱딱한 주제일 수도 있는 차량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 블로그에 약 3년 만에 200만명의 방문자가 찾은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이는 자동차 인포테인먼트에 특화된 콘텐츠와 스토리를 일반 대중이 일상 생활에서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해 사용자들이 원하는 정보의 길잡이 역할을 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는 자동차와 사람이 교감할 수 있는 정보와 일상,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기술과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감성공간을 주제로 지난 2013년 3월 오픈 했다. 매일 꾸준히 콘텐츠를 생성해 현재까지 810여개의 글이 게재되는 등 일반 대중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는 기업문화 소개와 차량용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의 스테디셀러 ‘지니 넥스트(GINI Next)’, 파워유저 선호도 1위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맵피(mappy)’, 고품격 순정 내비게이션 등을 주요 소재로 하고 있다. 특히 내비게이션을 활용해 일상에서 유용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여행, 기술 트렌드 등 자동차 인포테인먼트와 관련 다양한 생활 정보형 콘텐츠를 제공해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소통 창구의 역할을 해왔다.

[사진]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


최근 순정 내비게이션에 관한 오해와 진실, 잘못된 운전 상식 7가지, 운전자라면 가볼 만한 전국 아름다운 다리 베스트5 등은 포털 메인에 소개되며 하루 2만~3만명이 방문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앞으로도 기업 블로그 운영을 통해 보다 친근하게 느껴질 수 있는 소통 창구 역할은 물론 보다 유익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차량 인포테인먼트 글로벌 기업으로서 위상을 제고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기업 블로그와 함께 기업 페이스북을 운영 중에 있으며, 다소 멀게 느껴지던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분야를 여가 문화 트렌드로 재해석해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정보 문화 소통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sy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캐딜락, 소비자 인기 높았던 ‘XTS’ 단종..그 이유는?
  • 후이동크 BMW 디자이너가 전하는..4시리즈 그릴 디자인 특징은?
  • DS3 크로스백, 11월 국내 출시..프리미엄 소형차 시장 공략
  • 2030년엔 신차의 33%는 전기차·수소차..친환경차로 승부수
  • 이메텍, 전자파·라돈 등 유해물질로부터 안전 입증..‘주목’
  • 현대차, 수소전기버스 전주시에 공급..시내버스도 이젠 ‘수소차’
  • 피닌파리나, 하이퍼카·SUV·세단 등 4개 차종 전기차 출시 계획..‘주목’
  • 폭스바겐, 美 시장 겨냥 ‘아틀라스 크로스 스포츠’ 공개..보급형 Q8(?)
COPYRIGHT ⓒ 데일리카 WWW.DAILYCAR.CO.KR   ALL RIGHTS RESERVED.
78 배너
75 배너
76 배너
26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