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목록

기사공유

현대엠엔소프트 맵피, 추석 앞두고 신규 개통도로 업데이트 실시

URL 복사

현대엠엔소프트 맵피, 추석 앞두고 신규 개통도로 업데이트 실시Hyundai MnSoft
2016-09-09 10:24:24
맵피 신형(경로선택)


[데일리카 김송이 기자] 현대엠엔소프트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맵피(mappy)’에 대해 신규 개통 도로 정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민족 대이동에 따른 자동차 운전자 귀성객들의 편의를 고려해 신규 개통도로에 대한 현장 조사 및 실사를 신속하게 진행하여 지도에 반영한 것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반영된 주요 개통도로에는 동해고속도로 동해-삼척 구간 개통, 국도59호선 단양~가곡 도로건설공사 4차선 전체 개통, 계백로 우회도로 2공구 건설공사 램프구간 개통 등 5개 도로 구간이 포함됐다.


이에 앞서, 맵피는 아프로뷰 HUD(Head Up Display 헤드업디스플레이, 자동차 앞 유리에 차량정보와 내비게이션 주행경로를 표시하는 기능) 기기 연동 기능 추가, 검색어 입력 시 최근 목적지 내 검색결과 표출, 상세 음성(TTS) 다운로드 완료 시 자동으로 On으로 설정되는 기능 등 개선사항을 업데이트한 바 있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이번 추석 명절 연휴 기간 동안 ‘맵피’ 사용자가 급증하는 점을 감안해 보다 안정적인 내비게이션 서비스 차원에서 실시간 모니터링 센터 상주 근무와 별도의 재택 근무를 병행하며 특별 비상근무체제를 가동한다.



sy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 르노 전기차 조에(Zoe) (사진제공 데일리카 독자 신현옥 씨)
  • 스프린터
배너77
배너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