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차소개
목록

기사공유

벤틀리, ′플라잉 스퍼 V8 S 블랙 에디션′ 공개..가격은 2억원

벤틀리, ′플라잉 스퍼 V8 S 블랙 에디션′ 공개..가격은 2억원Bentley
2017-08-01 10:05 6,451
[사진] 벤틀리, 플라잉 스퍼 W12 S

[데일리카 전병호 기자] 벤틀리의 비스포크 커스텀 디비전 뮬리너가 플라잉 스퍼 V8 S의 새로운 한정 모델인 '블랙 에디션'을 공개했다.

플라잉 스퍼 V8 S 블랙 에디션은 작년 공개되었던 컨티넨탈 GT 스피드에 이은 두번째 블랙 에디션이다. 블랙 에디션은 그릴부터 창문, 미러캡, 보디와 객실 전체를 무광과 유광 블랙 색상으로 꾸몄다. 물론 어두운 색상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사진] 벤틀리, 플라잉 스퍼 V8 S 블랙 에디션

위해 화이트 블루 컬러도 제공되지만, 그 외에 나머지 트림은 모두 검정색으로 구성되어 있다. 심지어 여기에는 헤드라이트와 테일게이트에도 동일하게 어두운 색상 틴트가 입혀졌다.

묵직한 외관에 걸맞게 블랙 에디션의 차량 하부에는 21인치 7-스포크 블랙 휠과 블랙 브레이크 캘리퍼가 장착되었다. 브레이크 캘리퍼는 붉은 색상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사진] 벤틀리, 플라잉 스퍼 V8 S 블랙 에디션

붉은 색과 검정색의 조화는 객실 내부시트와 붉은색 악센트로 이어진다. 티어링 휠은 스포트 플러스 3-스포크 핸들이 적용되었고, 데쉬보드에는 피아노 블랙 우드 트림이 삽입되었다. 블랙 데쉬보드 트림은 고객이 원한다면 다른 색상으로 바꿀 수도 있다.

벤틀리 플라잉 스퍼 V8 S 블랙 에디션의 보닛 아래에는 기본 모델과 동일한 4.0리터 V8 엔진이 장착되어 최대 518마력에 69.38kg.m 토크를 발휘하며,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는 4.9초만에 주파한다. 최고시속은 305km/h이고, 네바퀴굴림으로 구동된다.


[사진] 벤틀리, 플라잉 스퍼 V8 S 블랙 에디션

벤틀리는 플라잉 스퍼 V8 S 블랙 에디션의 판매수량과 가격은 아직 공개하지 않았다. 플라잉 스퍼 V8 S 모델의 경우 유럽기준 15만 9천유로 (한화 약 2억1000만원)부터 시작된다.



[사진] 벤틀리, 플라잉 스퍼 V8 S 블랙 에디션

[사진] 벤틀리, 플라잉 스퍼 V8 S 블랙 에디션

13012king@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78
배너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