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차소개
목록

기사공유

현대차, 벨로스터 JBL 익스트림 사운드 에디션 출시..가격은 2673만원

현대차, 벨로스터 JBL 익스트림 사운드 에디션 출시..가격은 2673만원Hyundai
2018-04-02 08:56 2,670
[사진] 벨로스터 JBL 익스트림 사운드 에디션

[데일리카 박홍준 기자] 현대차가 음향 성능에 차별화를 둔 벨로스터를 선보인다.

현대자동차는 2일 사운드 품질과 고급감을 강화한 벨로스터 JBL 익스트림 사운드에디션 트림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사진] 벨로스터 JBL 익스트림 사운드 에디션

JBL 익스트림 사운드 에디션은 앰프 출력을 강화해 입체적인 사운드와 넓은 영역의 음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트위터 진동판 재질을 변경하고 그릴 재질에 고급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종이 재질의 우퍼 진동판을 압축 코팅 소재로 변경하고, 앰프 출력은 기존 400W에서 440W로 높였다. 여기에 전용 LED 엠블럼을 좌우측 도어 우퍼에 달고 강렬한 레드 컬러의 기어노브도 추가됐다.


[사진] 벨로스터 JBL 익스트림 사운드 에디션

현대차 관계자는 “신형 벨로스터는 독창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과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갖춘 완전히 새로운 차”라며 “JBL 익스트림 사운드 에디션 트림은 운전하는 동안 마치 클럽에 있는 것과 같은 느낌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벨로스터 JBL 익스트림 사운드 에디션은 기존 가솔린 1.6 터보 스포츠 코어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2673만원으로 책정됐다.

hjpark@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78
배너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