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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모바일 퀴즈쇼 이벤트..클리오 퀴즈 풀면 클리오 준다!

르노삼성, 모바일 퀴즈쇼 이벤트..클리오 퀴즈 풀면 클리오 준다!Renault Samsung
2018-08-20 11:32   읽음 2,311
[사진] 르노 클리오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르노삼성이 클리오 퀴즈 이벤트를 통해 우승자에게는 클리오를 제공한다.

르노삼성차는 르노(Renault)의 소형차, ‘클리오(CLIO)’가 모바일 실시간 퀴즈쇼 ‘더 퀴즈 라이브(The Quiz Live)’를 통해 ‘스릴링 퀴즈 레이스(Thrilling Quiz Rac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서바이벌 라이브 퀴즈쇼 형태로 진행되는 이벤트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클리오 1대가 경품으로 지원된다.

스릴링 퀴즈 레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20일 오후 9시30분에 더 퀴즈 라이브 앱을 통해 르노 브랜드와 클리오에 대한 문제를 풀면 된다. 최후 당첨자 1인에게 르노 클리오(젠 트림) 1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중간 이벤트 경품으로 6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더 퀴즈 라이브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일 정해진 시간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바일 퀴즈쇼 서비스다. 매회 다양한 시사상식 퀴즈를 풀게 되며, 모든 퀴즈의 정답을 맞춘 최종 우승자 전원에게는 정해진 상금을 배분한다.

르노 클리오는 수입차 최초로 1000만원 대에 만날 수 있는 가격으로 출시되어, ZEN 트림 1954만원(개별소비제 인하 적용가격)부터 INTENS 트림 227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현재, 르노 클리오 구입 고객에게는 낮은 금리 혜택과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 등도 제공된다. 여기에 미쉐린 타이어 4개 무상장착 또는 개별소비세 인하 정책으로 할인된 차량 가격 외 50만원 추가지원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 르노 클리오


르노 클리오는 전세계에서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매력적인 주행성능, 실용성, 높은 연비 등으로 유럽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다.


실용 영역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휘하는 1.5 dCi 엔진, 빠른 변속과 동력손실을 최소화하는 독일 게트락 6단 DCT의 조합으로 유러피언 소형차 특유의 경쾌한 운전 재미와 함께 17.7Km/ℓ라는 동급 최강 연비를 자랑한다.

클리오는 LED PURE VISION 헤드램프와 3D 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보스(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스마트 커넥트Ⅱ(T맵, 이지파킹, 스마트폰 풀미러링), 후방카메라, 전방 경보장치 같은 고급 사양이 적용되어 있다.

수입차임에도 불구하고 차량 판매와 모든 정비 서비스를 르노삼성차의 전국 230여개 판매 전시장과 470여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받을 수 있어 유지관리 편의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ysha@daily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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