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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차량 관리도 이젠 개인 맞춤형 서비스..‘눈길’

르노삼성, 차량 관리도 이젠 개인 맞춤형 서비스..‘눈길’Renault Samsung
2018-09-17 12:48 등록   1,378 읽음
[사진] 2019년형 QM6


[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이젠 차량 관리도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17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르노삼성은 브랜드 차량 고객을 위한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MY Renault Samsung)’을 출시했다.

‘마이 르노삼성’은 온라인 정비예약과 이력조회를 비롯해 보증기간 확인 및 연장, 나만의 멤버십 혜택, 고객상담,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향후 서비스센터 정비 비용에 대한 모바일 결제 기능도 도입할 계획이다.

[사진] 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에 로그인을 하면 보증 기간 확인, 소모품 관리 및 정비 현황, 마일리지, 나만의 쿠폰, 소모품 무상 교환 등의 잔여 멤버십 혜택은 물론 차량 관리에 필요한 사항들을 한눈에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엔진오일, 배터리, 타이어 등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주기 알람 서비스를 제공해 차량 관리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했다. 더불어, 앱을 통해 소모품 교환 주기에 따라 개인 맞춤형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객센터, 내 보험사 콜센터, 1:1 카카오 상담톡 등에 바로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1:1 상담게시판에 사진을 첨부해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 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특히 ‘추가 운행자 등록’을 통해 본인의 차량은 물론, 가족 차량의 차량 정보까지 한번에 조회 및 관리할 수 있고, 중고차 구매자도 내 차의 보증 기간, 정비내역, 혜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방실 르노삼성차 마케팅담당 이사는 “이번에 선보이는 MY 르노삼성 모바일 앱은 보다 편리하고 쉽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채널”이라며 “르노삼성은 지난 2016년 온라인으로 차량 구매가 가능한 이쇼룸(e-Showroom)을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차량 구매에서 관리까지 온라인으로 가능하게 하는 디지털 전략에 집중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kimjiwon@daily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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