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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조·시트로엥, 강남 전시장 리뉴얼..고객 네트워크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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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조·시트로엥, 강남 전시장 리뉴얼..고객 네트워크 강화Peugeot
2018-12-24 08:55:10
푸조, 시트로엥 강남 전시장 리뉴얼

[데일리카 김현훈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 딜러 한오토모빌레(대표 유형민)는 서울 강남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하며 서울 강남과 강동 지역의 판매 강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새 단장을 마친 푸조·시트로엥 강남 전시장은 기존 ‘청담 전시장’에서 ‘강남 전시장’으로 공식 명칭을 변경하고, 해당 지역의 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과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한 달 간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푸조·시트로엥 강남 전시장은 지상 1층 연면적 495.87㎡의 규모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푸조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Blue Box)’와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라메종 시트로엥(La Maison Citroen)' 콘셉트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푸조, 시트로엥 강남 전시장 리뉴얼


또, 전시장은 8대의 차량이 전시 가능하며,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포칼(FOCAL®)의 하이-파이 오디오 음향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푸조 포칼 하이-파이 체험 존’, 라운지 스타일의 ‘카페 앙드레’, 시트로엥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판매하는 ‘쁘띠 시트로엥’ 등을 마련했다. 여기에 복층 구조로 고객 라운지와 상담 공간을 최대한 마련해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하거나 대기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유형민 한오토모빌레 대표는 “최신 CI를 적용해 새 단장한 푸조 시트로엥 강남 전시장의 오픈으로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푸조와 시트로엥만의 매력과 가치를 한층 더 잘 전달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아낌 없는 투자를 통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hhkim@daily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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