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창.간.10.주.년
최신기사
목록

기사공유

현대차, 싼타페 체험 마케팅으로 ‘승부수’..SUV 시장 공략 ‘눈길’

현대차, 싼타페 체험 마케팅으로 ‘승부수’..SUV 시장 공략 ‘눈길’Hyundai
2019-01-09 09:42 등록   732 읽음
[사진] 현대차, 신형 싼타페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현대차가 SUV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

현대자동차는 지난해 SUV 최초로 내수 판매 10만대를 돌파한 싼타페의 상품성을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는 싼타페 40대를 투입, 5개 차수에 걸쳐 총 200명의 고객에게 싼타페의 상품성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싼타페는 작년 내수 시장에서 10만대 이상을 판매해 SUV 최초로 10만대 클럽에 이름을 올리며 국민 SUV로 자리매김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사진] 신형 싼타페


현대차는 이번 고객 시승을 통해 싼타페의 상품성과 주행성능 등을 직접 체험하도록 하는 등 SUV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는 마케팅 전략이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신청 일정에 따라 차수별로 고객 40명을 선정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

현대차 관계자는 “SUV 최초로 연간 10만대 판매의 진기록을 달성한 싼타페의 우수한 성능을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국내에서 SUV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이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했다.

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푸조·시트로엥·DS, 노후차 교체 지원 실시..최대 200만원 할인
  • 포르쉐의 ‘깜짝 실적’..수입 SUV 판매 1위 오른 카이엔
  • 수입차에 속수무책이었던 국산 고급차, 반격의 ‘서막’
  • 핫해치의 대명사 폭스바겐 골프 ‘GTI’..300마력 파워(?)
  • 기아차, 쏘나타 출시 앞두고 2020년형 K5 출시..가격은?
  • BMW, 신형 7시리즈 생산 착수..올해 국내 투입 계획
  • 르노삼성, 르노그룹 내 소속 지역 본부 변경..부산공장 ‘부각’
  • [TV 데일리카] 캐딜락의 플래그십 세단..신형 CT6의 카리스마
COPYRIGHT ⓒ 데일리카 WWW.DAILYC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