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창.간.10.주.년
최신기사
목록

기사공유

볼보, 만족도 높인 고객 서비스로 차별화..브랜드 로열티 강화

볼보, 만족도 높인 고객 서비스로 차별화..브랜드 로열티 강화Volvo
2019-01-10 12:38 등록   1,159 읽음
[사진] 볼보 더 뉴 S90


[데일리카 김현훈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드래곤 시티 호텔에서 ‘볼보 서비스 나이트’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볼보 서비스 나이트 행사는 서비스 마인드 함량을 위한 브랜드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으로, 전국 7개 딜러 사와 22개 서비스센터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이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사진] 볼보코리아 볼보 서비스 나이트 성료


볼보코리아는 서비스센터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여 업무의 연속성을 이어가기 위해 이번 자리를 신설했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300여명 볼보자동차 서비스와 협력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를 통해 브랜드 성장 비전 공유와 마스터 테크니션 인증서 전달, 2018 최우수 및 우수 서비스센터, 장기 근속자 등 다양한 부문에 시상이 마련됐다.

[사진] 볼보코리아 볼보 서비스 나이트 성료


한편, 이윤모 볼보코리아 대표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한국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이어올 수 있었던 배경에는 차별화된 브랜드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온 딜러 서비스센터 임직원들의 숨은 노력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국 딜러 및 관계사들이 볼보자동차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로서 산업 경쟁력을 갖추고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노력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hh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카르마, 피닌파리나와 협업한 SUV 콘셉트 티저 공개..출시는?
  • 닛산 엑스트레일, 영국서 일본 공장으로 이전..브렉시트 여파(?)
  • 포르쉐의 ‘깜짝 실적’..수입 SUV 판매 1위 오른 카이엔
  • 지프, 2019년형 올 뉴 랭글러 사전계약 실시..가격은 4천만~6천만원
  • 벤츠·BMW·아우디·폭스바겐·포르쉐, 매연저감장치 미설치 담합..‘파장’
  • 리스터, 노블리(Knobbly) 콘셉트 양산 계획..특징은?
  • 폭스바겐이 개발중인 소형 전기 SUV..판매 가격은 2000만원?
  • 시트로엥, 서울모터쇼서 C3·C5 에어크로스 공개 계획..SUV 시장 공략
COPYRIGHT ⓒ 데일리카 WWW.DAILYC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