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차소개
목록

기사공유

미니, 컨트리맨 와이트 에디션 출시..단 30대 한정 판매

미니, 컨트리맨 와이트 에디션 출시..단 30대 한정 판매Mini
2019-02-26 15:34 3,582
[사진] 미니 컨트리맨 와이트 에디션

[데일리카 박홍준 기자] 미니(MINI)는 컨트리맨 기반의 스페셜 한정판 모델인 ‘컨트리맨 와이트 에디션’을 30대 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와이트 에디션은 영국의 “와이트 섬(Isle of Wight)”에서 착안한 컨트리맨 ALL4를 기반의 스페셜 모델로, 화이트 & 블랙 컬러의 조합과 각종 편의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 미니 컨트리맨 와이트 에디션

외관은 심플하면서 세련된 인상을 뽐낸다. 외장 컬러는 우아함이 돋보이는 라이트 화이트 컬러가 적용됐으며, 앞뒤 범퍼 및 루프 레일, 사이드 실 등 곳곳에 블랙 컬러가 더해져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육각형 라디에이터 그릴과 18인치 블랙 핀 스포크 휠 적용으로 역동성을 강조하는 한편 전체적인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내부 역시 피아노 블랙 색상의 인테리어 표면 디자인과 카본 블랙 인조 가죽 시트, 그리고 새틀라이트 그레이 색상의 헤드라이너 및 컬러 라인이 적용되어 내외관의 디자인 통일감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넉넉한 탑승 공간 및 적재 공간, 그리고 유연한 공간 활용성을 제공하는 메모리 기능 포함 앞좌석 전동 시트와 뒷좌석 슬라이드 시트는 더욱 편안한 탑승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 미니 컨트리맨 와이트 에디션

와이트 에디션은 8.8인치 고해상도 및 고감도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내비게이션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내비게이션 정보 및 미디어 정보 등 필요한 정보를 운전자의 시야에 투영시켜 주는 미니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운전에 대한 집중도를 높여준다. 또한 까다로운 지형에 들어서면 운전 난이도의 정도를 자동으로 기록하여 시각적으로 오프로드 주행 시간 및 주행 빈도 등의 데이터를 운전자에게 제공하는 ‘미니 컨트리 타이머’ 기능도 적용됐다.


한편, 컨트리맨 와이트 에디션은 전국 공식 전시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4930만원에 책정됐다.

hjpark@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90
배너76
배너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