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목록

기사공유

EV트렌드코리아, 사전등록 참가자에 무료 입장 혜택..‘눈길’

URL 복사

EV트렌드코리아, 사전등록 참가자에 무료 입장 혜택..‘눈길’EV Trend Korea
2019-03-21 12:00:57
코나 일렉트릭(@EV트렌드코리아)


[데일리카 박홍준 기자] 친환경차 전시회 ’EV트렌드코리아’는 오는 4월 14일 까지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주최측은 사전 등록 참가자를 대상으로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올해로 2회차를 맞은 'EV 트렌트코리아’'는 친환경차의 민간보급 확대에 기여하고,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EV문화를 소개하기 위해 시작된 전시행사로, 오는 5월 2일 부터 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사전등록은 개인과 5인 이상의 단체 등록으로 가능하며, 신청자는 전시회 무료 관람, 하이패스 입장, 전시회 실시간 정보 제공 등 편리한 관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EV트렌드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또한 친환경자동차 전시회답게 수소차, 전기차, 하이브리드 등의 다양한 친환경 자동차와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EV트렌드코리아 사전등록과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 EV트렌드코리아는 지난 2018년 첫 회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외 60개 전기차 업체가 참가해 4만7000여명의 관람객을 동원했다. 올해 역시 포르쉐, 테슬라, 현대차, 기아차, 닛산, 쉐보레, 북경자동차 등 국내외 완성차 업계가 친환경 차량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재규어랜드로버, EV트렌드코리아 참가



hjpark@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 i20 N
  • Q4 e-tron 스파이샷 (사진 모터어서리티)
배너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