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목록

기사공유

쉐보레 소형 SUV 트랙스, 크리에이터 온라인 이벤트 진행

쉐보레 소형 SUV 트랙스, 크리에이터 온라인 이벤트 진행Chevrolet
2019-04-15 13:22   읽음 1,472
[사진] 쉐보레 트랙스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쉐보레가 글로벌 소형 SUV 트랙스가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마케팅에 돌입했다.

한국지엠은 쉐보레가 글로벌 소형 SUV 더 뉴 트랙스(The New Trax)의 새 광고모델로 개성 넘치는 인플루언서들을 발탁,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제품 가치를 강조하며 신규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 쉐보레 트랙스 유명 인플루언서와 콜라보 광고


쉐보레는 히트곡 <소년점프> 를 통해 화재를 모은 복면 래퍼 마미손, 한계 극복이라는 콘셉트로 활동 중인 헬스 유튜버 이토끼, 한국의 1세대 그래피티 아티스트 알타임 죠, 개성 있는 외모의 패션모델 기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트랙스의 국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트랙스 광고는 ‘세상을 달리는 나만의 방식’ 이라는 주제로 네 명의 인플루언서들이 세상의 편견에 맞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스토리와 함께 트랙스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담아냈다.

[사진] 쉐보레 트랙스 인플루언서와 콜라보 광고 마미손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트랙스는 국내 최초 소형 SUV 시장을 개척한 모델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인플루언서들의 개성있고 트렌디한 삶은 트랙스가 추구하는 가치와 닮았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트랙스만의 차별화된 가치가 고객들에게 널리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트랙스 온라인 견적 상담 이벤트를 오는 6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한 뒤 견적 상담을 받으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애플 맥 미니(1명), 소니 유튜브 전용 4K 브이로그 카메라(2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5명) 및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https://www.chevrolet.co.kr/campaign/2019-the-new-trax/index.g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l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현대차, WRC 이탈리아 경기 우승..제조사 순위 1위 유지
  • 르노삼성, 임금협상 1년만 마무리..‘무노동·무임금 원칙 ’ 합의
  • 벤츠, 패밀리 SUV ‘GLB’ 티저 영상 공개..출시 일정은?
  • 르노 스포츠카 브랜드 ‘알피느’가 공개한 ‘A110S’..특징은?
  • 르노삼성, 가격 경쟁력 높인 QM6..싼타페·쏘렌토에 ‘맞짱’
  • 제네시스 SUV GV80, 유럽시장 진출 계획..BMW X5와 경쟁
  • [시승기] 보편성을 갖춘 ‘모두를 위한 SUV’..쌍용차 코란도
  • [구상 칼럼] 현대차의 소형 SUV..베뉴의 디자인 특징은?
COPYRIGHT ⓒ 데일리카 WWW.DAILYCAR.CO.KR   ALL RIGHTS RESERVED.
78 배너
75 배너
76 배너
26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