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
목록

기사공유

포르쉐, EV트렌드코리아서 ‘미션 E’ 공개..특징은?

URL 복사

포르쉐, EV트렌드코리아서 ‘미션 E’ 공개..특징은?Porsche
2019-05-02 16:27 1,068
포르쉐코리아 EV 트렌드 코리아 2019 부스 전경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포르쉐는 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한 ‘EV트렌드코리아’를 통해 순수 전기차 미션 E 콘셉트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하반기 출시 예정인 카이엔 E-하이브리드 등을 선보였다.

포르쉐는 이날 전시를 통해 전동화 시대를 대비하는 포르쉐의 E-모빌리티 전략에 대해서도 공유하면서 새로운 전동화 시대를 선도하기 위한 적극적인 국내 투자를 이어갈 것을 강조했다.



EV트렌드코리아 2019, 미션 E 콘셉트 모델

현재 포르쉐는 내년 초 타이칸 공개를 목표로 E-모빌리티 전략과 함께 전동화 시대를 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 최근 전기차 충전기 제조 및 운영 통합 솔루션 제공 기업 대영패채비와 전기차 충전기 인프라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포르쉐는 이번 협력으로, 국내 충전 네트워크 구축을 선도하고 전동화 시대에 걸맞는 다각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EV트렌드코리아 2019,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마이클 키르쉬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하이브리드와 전기차의 선구자인 포르쉐에게 전동화는 새로운 시작이 아닌 필연적인 결과”라며 “혁신적인 E-모빌리티 전략과 함께 미래 스포츠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올해 하반기 신형 카이엔 E-하이브리드를 포함해 미래 제품 전략을 반영한 경쟁력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EV트렌드코리아 2019, 카이엔 E-하이브리드

shl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