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차소개
목록

기사공유

스코다, ′신형 수퍼브′ 첫 공식 이미지 공개..변경된 부분은?

스코다, ′신형 수퍼브′ 첫 공식 이미지 공개..변경된 부분은? Skoda
2019-05-08 10:39 1,281
[사진] 스코다, ′2019년형 수퍼브′ (출처 스코다)

[데일리카 표민지 기자] 스코다는 7일(현지시각) 신형 수퍼브의 첫 공식 이미지를 공개됐다. 스코다는 차량 외관 디자인뿐 아니라 신형 폭스바겐 파사트에 적용된 기술을 공유하는 등 기술적 부분에서도 페이스리프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렌더링 이미지를 얼핏 보면, 신형 수퍼브는 기존의 수퍼브와 거의 비슷하지만 전면 페시아에 미묘한 변화가 있다. 새 모델에는 헤드라이트, 라디에이터 그릴, LED 안개등 및 프론트 범퍼가 디자인적으로 변경됐다. 새롭게 바뀐 리어 램프와 리어 범퍼도 특징이며, 실내에는 폭스바겐 그룹의 최신식 디지털 계기판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장착해 업데이트 했다.


신형 수퍼브의 가장 큰 변화는 처음으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을 채택한 것이다. 동력원으로 폭스바겐 피사트 GTE와 동일한 1.4리터 터보차지 TSI 가솔린 엔진, 전기모터, 13kWh 배터리를 결합해 장착했다. 수퍼브는 최고출력 215마력의 파워를 발휘한다.


더블어 신형 수퍼브에는 피사트에서 적용됐던 전통적인 동력원도 제공된다. 3개의 가솔린 엔진 버전과 4개의 디젤 엔진 버전이 옵션으로 제공된다. 가솔린 엔진의 경우 148마력에서 268마력 사이의 파워를 발휘하며, 디젤 엔진의 경우 118마력에서 237마력 사이의 출력을 발휘한다. 수퍼브에는 6단 수동 변속기가 표준 사양으로 제공되며, 7단 DSG와 4륜 구동 시스템이 옵션으로 제공된다.


한편, 신형 수퍼브의 상세 제원 및 양산 모델은 이달 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pyomj@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78
배너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