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기사공유

하만, 기아 타이거즈와 공동 마케팅..브랜드 체험 강화

하만, 기아 타이거즈와 공동 마케팅..브랜드 체험 강화Harman
2019-05-13 17:37   읽음 491
[사진] 하만코리아, 기아 타이거즈와 2019 시즌 공동 마케팅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대표 제임스 박)는 프로야구 구단 기아 타이거즈와 함께 홈구장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홈관중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기아 타이거즈의 모기업인 기아자동차와의 인연으로 시작된 하만과 기아 타이거즈의 공동 마케팅은 지난 2015년부터 5년째 진행되고 있다.

하만은 기아 타이거즈 홈경기 관중에게 하만의 오디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 행사를 제공한다.

올해에도 기아 타이거즈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관중에게 매 경기 추첨을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폰, 이어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하만은 지난 12일 ‘JBL 브랜드 데이’를 개최, JBL 우수 선수상과 ‘레드불 BC 원(Red Bull BC One)’, ‘배틀 오브 더 이어(Battle of the Year)’ 등을 실시했다.

[사진] 하만코리아, 기아 타이거즈와 2019 시즌 공동 마케팅


특히 이날 5대 메이저 비보이 대회를 석권하며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세계 랭킹 1위 비보이팀 ‘진조크루(JINJO CREW)’가 기아 타이거즈 팬들을 위해 열정적이고 다이내믹한 JBL 응원 공연을 펼쳤다.


기아 타이거즈 JBL 우수 선수상은 투수 부문에 문경찬 선수, 타자 부문에 이명기 선수가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구장 밖에서도 JBL 포토존 이벤트와 하만의 제품을 할인해서 구입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여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제임스 박 대표는 “지난 5년간 기아 타이거즈의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하만은 기아차에 장착되고 있는 카오디오 브랜드인 렉시콘과 JBL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며 “모기업인 기아차와의 인연으로 시작된 양사의 공동 마케팅이 기아 타이거즈 구단, 선수단, 팬들에게 필승의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쉐보레, 하계 무상점검 실시..수해 피해시 수리비 50% 감면
  • 현대차,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시..가격은 2754만~3599만원
  • 중고차매매사이트 헬씨카, 중고차 전액 할부시스템 도입.매물 전산망 공개
  • 볼보, XC90보다 더 큰 SUV 개발 검토..GLS·X7과 경쟁
  • 아우디, 대형 SUV ‘Q7 가솔린’ 출시 계획..국내 판매 재개 ‘주목’
  • 판매 재개하는 아우디, Q7 45 TFSI 과트로 사전계약 실시..‘포문’
  • 볼보 S60, 출시 예고 17일만에 1천대 계약 돌파..9월 인도 시작
  • 기아차, 신형 쏘렌토 하이브리드 라인업 강화..싼타페에 도전장
COPYRIGHT ⓒ 데일리카 WWW.DAILYCAR.CO.KR   ALL RIGHTS RESERVED.
78 배너
75 배너
76 배너
26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