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패션
목록

기사공유

야마하뮤직코리아, 악기 판매 대리점 공개 모집

URL 복사

야마하뮤직코리아, 악기 판매 대리점 공개 모집
2019-05-28 18:31:18
야마하뮤직코리아, 악기 대리점 신규 모집

[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사이토 요이치로)가 동반 성장해 나갈 새로운 악기 판매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일본 야마하주식회사의 국내 현지법인으로 2001년 한국에 처음 설립된 이후, 지역별로 점진적인 대리점 확장을 해 왔으나 이번처럼 공개적인 대리점 확충은 이례적이다.


모집 영역은 그랜드피아노를 비롯하여 업라이트피아노와 디지털피아노 등을 취급하는 건반악기 대리점과 색소폰, 플루트, 바이올린 등을 취급하는 관현악기 대리점 그리고 기타, 드럼 등 밴드악기 대리점으로 구분된다. 최종 계약된 대리점은 야마하 공식 대리점의 자격을 부여받아 각 지역에 거점을 두고 정식 수입된 야마하 악기의 소매 판매를 담당하게 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악기 영업 관계자는 “야마하에게 대리점이란 소비자들에게 야마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지역 거점”이라며 “이러한 가치를 공유하고 보급하며 상생해 나갈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으니 악기 판매에 관심 있는 사업자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야마하 공식 대리점을 희망하는 사업자는 이메일을 통해 사업계획서를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imjiwon@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77
배너100
배너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