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치어리더 박기량이 참가한 유록스 영상 광고..500만뷰 돌파

2019-07-01 16:19:35
유록스 영상광고 캡처 (박기량)


[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롯데정밀화학은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의 영상 광고가 500만뷰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유튜브와 네이버TV, 카카오 등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를 송출한 지 3주 만에 기록한 결과다.

롯데정밀화학은 유록스 프리미엄 3.5ℓ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치어리더 박기량과 함께 새로운 영상 광고를 제작했다.


광고는 ‘치어리더 편’과 ‘정비사 편’의 콘셉트로 제작됐다. ‘치어리더 편’에선 박기량과 동료 치어리더들의 생기발랄하고 관능적인 댄스가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

정비사 편’에서는 1990년대에 유행했던 음악 장르인 뉴 잭 스윙(New jack swing)을 바탕으로 제작돼 강렬한 힙합 비트와 함께 레트로 감성과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광고 모델로 등장한 박기량은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로 맹활약하고 있다. 롯데정밀화학은 박기량의 오랜 신뢰도와 밝고 건강한 이미지 등을 고려해 2년 연속 유록스의 모델로 발탁했다는 후문이다.

또, 이번 광고에는 롯데 자이언츠의 떠오르는 치어리더 조윤경과 이윤정도 함께 해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 광고는 롯데정밀화학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광고를 감상한 누리꾼들은 “벌써 10번은 넘게 본 것 같다”, “CM송이 자꾸 귀에서 맴돈다” 등의 댓글로 광고의 강한 중독성에 공감했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많은 분이 유록스 광고를 통해 품질 좋은 요소수를 선택하길 바란다”며 “요소수가 부족하면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관련 부품에 손상이 갈 수 있으니 휴가철 장거리 운행 전 요소수가 부족하지 않도록 잔량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당부했다.

유록스 치어리더 편 영상광고


한편, 롯데정밀화학이 새롭게 출시한 유록스 프리미엄 3.5ℓ는 메르세데스-벤츠, BMW 디젤 모델을 비롯해 현차 팰리세이드, 싼타페, 기아차 모하비, 셀토스 등에 사용된다.

kimjiwon@dailycar.co.kr
[관련기사]
  •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 롤스로이스, 팬텀 템퍼스
    롤스로이스, 팬텀 템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