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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 마스터 밴, CJ 홈쇼핑 통해 판매..채널 다변화

르노 마스터 밴, CJ 홈쇼핑 통해 판매..채널 다변화Renault
2019-08-29 15:27   읽음 870
[사진] 르노 마스터 S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르노삼성이 판매 채널을 다변화한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다음달 1일 오후 9시 40분 CJ 홈쇼핑을 통해 ‘마스터 밴’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르노 마스터 밴은 작년 10월 출시된 이후 국내 상용차 시장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른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마스터 밴은 S(Standard) 2900만원, L(Large) 3100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고 전부터 개인이나 중소형 사업자 고객으로부터 관심을 모았다. 경제 운전을 도와주는 ECO 모드와 오토 스톱&스타트 시스템으로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사진] 르노 마스터 밴


르노 마스터는 1980년에 1세대 모델이 출시신 이후 2014년 3세대 페이스리프트로 진화됐다. 유럽 지역 상용차 시장에서는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르노삼성은 이번 생방송 기간에 접수된 예약 건에 대해서는 방송 다음날부터 3일간 르노삼성 해피콜을 통해 상담을 진행한 후 실제 구입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한편,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르노삼성은 VISION 2022의 주요 추진 과제 중 하나인 ‘다 함께 즐기는 혁신’의 일환으로 영업, 서비스, 마케팅 등 다양한 측면에서 디지털 비즈니스를 시도하고 있다”며 “CJ 홈쇼핑 판매를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구매조건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인 ‘마스터 밴’을 만나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ysha@daily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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