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목록

기사공유

쉐보레, 이쿼녹스·임팔라·말리부 9~13% 할인..‘구매 찬스’

쉐보레, 이쿼녹스·임팔라·말리부 9~13% 할인..‘구매 찬스’Chevrolet
2019-10-01 09:05 9,140
[사진] 쉐보레 더 뉴 스파크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쉐보레가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 임팔라, 말리부 등 중요 모델을 대상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Chevrolet)는 10월을 맞이해 ‘쉐보레와 떠나는 10월의 가을’ 프로모션을 진행, 올해 들어 가장 경쟁력 있는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선수금과 이자가 전혀 없는 더블 제로 무이자 50개월 할부 프로그램과 이율 1.0% 72개월 슈퍼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이달에도 연장 운영한다.


또, 고객이 현금 지원과 할부가 결합된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시 차량 가의 최대 13%를 현금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이는 거의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하는 혜택으로, 현금 지원 폭은 스파크와 트랙스 9%, 이쿼녹스 최대 10%, 임팔라 13%, 말리부 최대 200만원 등이다.


[사진] 쉐보레, 10월혜택

여기에 지난달에 이어 10년 이상 차량 보유 고객에게 스파크 구매 시 30만원, 트랙스와 이쿼녹스 구매 시 5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최대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쉐보레 볼트 EV는 이율 3.5% 콤보 할부 선택 시 150만원을 지원하며, 50개월 ECO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역시 이달에도 동일하게 진행한다. 볼트 EV는 최근 부품값을 대폭 하향 조정하고 최대 5년 무제한 무상견인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지엠 백범수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이달은 스파크, 트랙스, 말리부 등 쉐보레를 대표 차종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다양한 혜택이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만큼, 쉐보레 제품의 기술력과 상품성을 부담없이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hl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90
배너76
배너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