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유

AS·판매 서비스 만족도 1위 차지한 르노삼성..오토솔루션 이벤트 실시

AS·판매 서비스 만족도 1위 차지한 르노삼성..오토솔루션 이벤트 실시Renault Samsung
2019-10-04 10:15 852
[사진] SM6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르노삼성이 오토솔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최근 컨슈머인사이트 발표한 A/S 서비스만족도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 다음달 말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주관한 2019년도 자동차 A/S 서비스만족도(CSQ) 기획조사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르노삼성은 이에 따라 지난 18년간 총 15 차례 1위를 차지한 브랜드라는 진기록을 남겼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 소모품 가격 할인 서비스, 정비 할인 쿠폰 증정, 유상 수리 고객 대상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소모성 부품 교체 시 부품비를 최대 25%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와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진] THE NEW QM6 LPe

브레이크 패드와 브레이크 디스크를 동시에 교환하면 20%, 스파크 플러그와 이그니션 코일을 같이 교환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를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로 교환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은 이와 함께 중고차로 구매한 고객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하는 경우 ‘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SM6 보유 고객의 경우에는 브레이크오일과 미션오일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강진규 르노삼성 AS담당 상무는 “그동안 차별화된 애프터서비스 시스템 구축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 4년 연속 A/S 서비스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더 나은 르노삼성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이번 이벤트 기간 내 일반 유상 수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르노삼성 블랙박스(10명)를 비롯해 도그 카시트&백팩(10명), 하이패스 단말기(40명), 차량용 스마트폰 무선 충전 거치대(50명), 정비할인 쿠폰 2만원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90
배너77
배너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