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폭스바겐이 공개한 고성능 R 로고..강렬하고 모던한 이미지!Volkswagen
2019-10-08 12:46:35
폭스바겐, R로고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폭스바겐이 지난 달 2019 프랑크푸르트모터쇼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로고에 이어 고성능 모델에 붙여지는 R 로고를 새롭게 공개했다.


7일(현지시간) 폭스바겐이 공개한 새로운 고성능 R 로고는 현대적이고 강렬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요스트 카피토(Jost Capito) 폭스바겐 R 담당자는 “새로운 로고는 R 브랜드의 재편성과 맞물려 있다”며 “향후 출시될 모든 고성능 모델에는 새로운 로고가 탑재된다”고 말했다.


폭스바겐, R로고

새로운 R 로고는 고성능 모델인 R과 부분적인 성능 업그레이드 패키지인 R-Line 모두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며, 쿠페형 SUV인 아틀라스 크로스 스포츠 R-라인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카피토 담당자는 “아틀라스 크로스 모델을 시작으로 티록과 티구안, 골프 등 폭스바겐의 고성능 모델들이 더욱 확대될 계획이다“ 밝히며, 순수전기차인 ID.3의 고성능 버전에 대한 질문에도 “불가능한 상황은 아니다”며 향후 ID.3 고성능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폭스바겐, R로고


한편, 새로운 R 로고가 붙여질 폭스바겐의 모델은 제타, 파사트, 아테온, 티록, 티구안 등으로 폭스바겐의 대부분의 모델이 새로운 로고로 바뀔 전망이다.

shlim@dailycar.co.kr
[관련기사]
  • 기아 쏘렌토
    기아 쏘렌토
  •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페이스리프트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페이스리프트

2020 오토디자인어워드
12. 10~13, KINTEX, 오토살롱위크
10. 21~23, COEX, 인터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