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
목록

기사공유

현대차,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 참가..코나·넥쏘존 구성

현대차,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 참가..코나·넥쏘존 구성Hyundai
2019-10-17 14:17 601
[사진] 현대차,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

[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현대자동차는 대구 엑스코(EXCO)에서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제3회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에 코나 하이브리드, 넥쏘 등 친환경 라인업을 전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전시회에서 넥쏘존과 코나존으로 전시장을 구성해 방문 고객들이 친환경 차량 및 관련 콘텐츠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구매 상담 및 고객시승 체험을 제공한다.


넥쏘존에서는 차세대 수소전기차 '넥쏘'를 비롯해 수소전기차의 내부 구조와 안전성을 보여주는 '넥쏘 절개 모형'을 전시했으며 '수소과학교실 키즈존'을 마련해 어린아이들에게 수소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코나존에는 현대자동차의 첫 하이브리드 SUV인 '코나 하이브리드'와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전기차 '코나 일렉트릭'을 전시하고 전기차 충전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 요소를 해결해주는 현대차만의 특화 서비스 '찾아가는 충전 서비스' 차량 전시 및 소개 등을 통해 차별화된 전기차 기술력 및 고객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상담 공간에서는 현대차 차량에 관심을 갖고 구매를 고민하는 대구 경북 지역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며, 현대차 전시관을 찾은 고객들이 친환경 관련 문제를 풀면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존도 마련했다.

현대차는 단순한 전시에서 더 나아가 고객들이 직접 친환경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넥쏘', '코나 하이브리드', '코나 일렉트릭',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시승해 볼 수 있는 시승존도 운영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엑스포는 친환경 차량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관심도가 매우 높고, 2020년 수소충전소 구축 예정인 대구 경북 지역에서 현대차의 친환경 차량 및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라며 "현대차의 친환경 비전 및 기술력을 고객들에게 더 알릴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했다.

kimjiwon@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90
배너77
배너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