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차소개
목록

기사공유

애스턴마틴, 12월 공개될 DBX..위장 벗은 스파이샷 ‘포착’

애스턴마틴, 12월 공개될 DBX..위장 벗은 스파이샷 ‘포착’Aston Martin
2019-10-21 09:04 853
[사진] 애스턴마틴, DBX

[데일리카 표민지 기자] 오는 12월에 공개될 예정인 애스턴마틴 DBX의 위장막을 씌우지 않은 모습이 외신에 의해 포착됐다. 사진은 스페인 웹사이트 오토피스타(AutoPista)에 의해 공개됐으며, 새로운 SUV는 밝은 외관 색상과 새로운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애스턴마틴 DBX의 디자인은 지금까지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유추했던 바와 동일하다. 차량에는 넓은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됐으며, 공격적인 리어 디퓨저와 함께 덕테일 스포일러가 적용됐다. 차량 측면의 크롬 스트레이크와 사이드 윈도우를 둘러싼 밝은 프레임은 이번 스파이샷을 통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 애스턴마틴, DBX 스파이샷 (출처 AutoPista)

애스턴마틴은 최근 DBX에 밴티지와 DB11 과 동일한 핫 비(hot-vee) 4.0리터 트윈터보 V8엔진이 탑재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엔진은 애스턴마틴 라인업에서 가장 강력한 엔진 중 하나로, 542마력의 출력과 71.4kg.m의 토크를 생성할 것으로 보인다.

DBX의 성능 사양은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다. 그러나 애스턴마틴은 DBX가 테스트 기간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페(Nordschleife) 코스에서 정기적으로 8분 미만의 구간 기록을 달성했으며, 개발 중 계속해서 최고 속도가 290km/h보다 빨랐다고 말했다.


[사진] 애스턴마틴, DBX 스파이샷 (출처 AutoPista)

더불어, 애스턴마틴은 2025년까지 출시 예정인 모든 모델의 하이브리드 또는 순수 전기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다. 따라서 DBX는 향후 하이브리드 버전으로도 출시 될 것으로 보인다.


애스턴마틴은 또한 DBX를 위한 액세서리 옵션 패키지 11개를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붕에 장착되는 스키 랙 및 스노우 체인이 추가된 스노우 팩을 비롯해, 투어링 팩, 펫 팩 등이 포함된다. 다른 옵션으로는 애스턴마틴의 유아용 시트, 열선내장 전면 컵 홀더, 바닥 매트, 조명 발판, 필드 스포츠 팩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 애스턴마틴, DBX 스파이샷 (출처 AutoPista)

한편, DBX는 애스턴마틴의 세인트 아탄(Saint Athan) 제조 개발 센터에서 생산되는 첫 번째 차량이 될 것 이다.

pyomj@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78
배너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