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목록

기사공유

한국타이어, 겨울철 대비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 실시

한국타이어, 겨울철 대비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 실시Hankook Tire
2019-10-21 17:00 331
[사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타이어 안전점검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조현범어)가 겨울철을 대비하여 타이어를 비롯한 차량 기본 상태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를 오는 25~26일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는 매송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목포 방향), 송산포도휴게소(평택시흥고속도로, 평택 방향), 화서휴게소(당진영덕고속도로, 상주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진영휴게소(남해고속도로, 순천 방향) 등 전국 6곳의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각 휴게소에 마련된 행사장을 방문하는 승용차 운전자들에게는 한국타이어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무상점검팀이 공기압, 마모상태, 파손 여부 등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배터리 등 차량의 기본 상태 점검과 함께 안전운전을 위한 타이어 관리 요령과 운전 성향 별 타이어 선택법에 대한 상담도 진행된다.


행사장을 방문하여 안전점검 및 현장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고급 무릎담요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78
배너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