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 11년 연속 판매 1위..그 배경은?

Eurox
2019-10-22 09:33:04
승용차 전용 유록스 프리미엄 3.5ℓ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롯데정밀화학은 요소수 제품 유록스가 ‘11년 연속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총 45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록스 홈페이지의 공식 쇼핑몰에서 이벤트 응모 후, 승용차 전용 프리미엄 3.5ℓ 신제품 또는 10ℓ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정밀화학은 추첨을 통해 1등(1명)과 2등(1명)에게는 각각 3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3등(50명)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12월10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한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11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념해 유록스를 사랑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오랜 시간 동안 보내주신 깊은 신뢰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롯데정밀화학은 최근 불순물을 획기적으로 줄인 승용차 전용 프리미엄 3.5ℓ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메르세데스-벤츠, BMW 등 프리미엄 수입 디젤차를 비롯해 현대차 팰리세이드, 싼타페, 기아차 모하비, 셀토스 등의 디젤 승용차 운전자가 간편하게 주입할 수 있도록 특허 출원한 스파우트 일체형 파우치 용기로 고안된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여성 운전자도 부담 없이 주입할 수 있으며, 장거리 운전에 대비해 상비용으로 차내에 구비하기에도 편리하다는 게 유록스 측의 설명이다.


요소수는 디젤차의 선택적 촉매 감소 시스템(SCR. Selective Catalyst Reduction)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줄여 대기환경을 개선한다.

SCR 장치가 탑재된 디젤차는 요소수가 충분히 채워져 있어야 하며, 요소수가 부족한 경우에는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SCR 장치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유록스 11년 연속 판매 1위 기념 엠블럼


한편,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유록스(EUROX)는 메르세데스-벤츠, BMW, 볼보, 스카니아, MAN, 푸조·시트로엥, 닛산, FCA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하여, 현대차와 기아차,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에도 순정 부품으로 납품하면서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shlim@dailycar.co.kr
[관련기사]
  • 신형 파나메라 4 이그제큐티브
    신형 파나메라 4 이그제큐티브
  • 포르쉐,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 공식 스파이샷
    포르쉐,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 공식 스파이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