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목록

기사공유

한국타이어, 북미시장 트럭·버스용 타이어 유통 강화..그 배경은?

한국타이어, 북미시장 트럭·버스용 타이어 유통 강화..그 배경은?Hankook Tire
2019-10-22 10:22 446
[사진] 한국타이어, 미국 트럭 정비 네트워크 러브스 트래블 스톱(Love's Travel Stops)과 파트너십 체결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대표 조현범)는 미국 최대의 트럭 정비 네트워크를 보유한 고속도로 트럭스탑(Truck Stop) 업체 러브스 트래블 스톱(Love's Travel Stops)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에 따라 미국 시장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 유통 채널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러브스가 미국 전역에서 운영하고 있는 350개 이상의 트럭 정비 센터에서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트럭·버스용 타이어가 판매된다고 설명했다.


러브스는 정비 센터 브랜드 '러브스 트럭 서비스 케어(Love's Truck Service Care)'와 ‘스피드코(Speedco)’를 보유해 미국 최대의 오일 교환, 예방 정비 및 토탈 트럭 케어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러브스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장거리 주행에 적합한 마일리지와 연비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트럭용 타이어 'AL21', 'DL21', 'TL21' 등이다.


한국타이어의 최첨단 ‘스마텍(Smartec, Smart +Technology)’ 기술이 접목되어 안전, 마일리지, 견인력 등 주요 성능을 획기적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리딩 타이어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반영한 트럭·버스용 타이어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90
배너77
배너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