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유

포드,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10~15% 할인 혜택

포드,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10~15% 할인 혜택Ford
2019-10-31 19:15 524
[사진] 포드 익스플로러

[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정재희)는 포드·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9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12월 14일까지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다가오는 겨울철 안전운전에 대비하는 포드·링컨 고객에게 무상점검과 오일류 보충, 부품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포드 마스터 테크니션의 전문적인 멀티포인트 점검 서비스 및 오일류 보충 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부동액과 브레이크액∙파워스티어링 오일 교환 시 15%, 트랜스밋션오일∙배터리∙엔진튠업 교환 서비스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상견인과 무상보증 등 사고 수리지원도 함께 지원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내에 방문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의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겨울철을 맞아 눈·비 등 기상 상황과 낮은 기온으로 인해 악화되는 도로 환경에 대비해 포드·링컨 고객들의 안전 주행을 돕는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kimjiwon@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90
배너76
배너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