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유

이스즈, 겨울철 차량 점검 실시..고객 서비스 강화

이스즈, 겨울철 차량 점검 실시..고객 서비스 강화Isuzu
2019-11-06 15:20 361
[사진] 이스즈, 중형트럭 엘프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는 오는 14일까지 전국 7개 주요 서비스센터를 순회하며 차량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2019 이스즈 혹한기 대비 차량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고객들의 보다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기획된 ‘2019 이스즈 혹한기 대비 차량 점검 캠페인’은 지난 5일 경기도 일산을 시작으로 6일 인천, 7일 수원, 8일 용인, 12일 부산, 13일 광주, 14일 충북 청주까지 순회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해당 기간 동안 차량 점검 캠페인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차량 점검 서비스와 엔진오일, 요소수, 배터리액 보충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 다양한 고객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사진] 이스즈 혹한기 대비 차량 점검 캠페인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이스즈 혹한기 대비 차량 점검 캠페인은 본격적인 겨울철에 앞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안전한 주행을 위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 제공과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만족을 이끌겠다”고 했다.

한편, 2017년 하반기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스즈 3.5톤급 엘프(ELF)트럭은 국내 고객들에게 뛰어난 성능과 효율성을 입증 받으며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90
배너77
배너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