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차소개
목록

기사공유

포드, 순수전기 SUV ‘마하-E’ 티저 영상 공개..출시 ‘임박’

URL 복사

포드, 순수전기 SUV ‘마하-E’ 티저 영상 공개..출시 ‘임박’ Ford
2019-11-15 09:16 2,555
포드, March 1 티저 이미지

[데일리카 표민지 기자] 포드의 첫 순수전기 SUV '머스탱 마하-E(Mustang Mach-E)'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5일 포드는 '머스탱 마하-E(Mustang Mach-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SUV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마하 E로 명명된 순수 전기 SUV는 오는 17일(현지시각) 미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포드, 머스탱 마하-E

아쉽게도 이번에 공개된 마하-E의 티저 영상은 차량에 부착된 명패를 비롯하여 차량의 스타일링을 아주 약간만 보여준다. 이전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 및 외신이 포착한 스파이샷을 토대로 볼 때, 차량의 전면부가 낮으며, 긴 보닛이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마하-E는 머스탱으로부터 디자인 영감을 받아 후면부에도 머스탱의 상징인 테일라이트 디자인과 트렁크 리드가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차량의 상세 제원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포드는 마하-E가 전기모터로 약 373마일의 주행이 가능하며, 이 수치는 최근 WLTP의 규정아래 확인된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새로운 차량은 메르세데스 EQC, 테슬라 모델 X 라인업 최고 모델 및 아우디 Q4 e-트론 등 경쟁 차종보다 훨씬 앞설 것이라고 말한다.


포드, 마하 1 티저이미지

포드는 본래 실용적인 전기 SUV를 출시할 계획이었으나, 다른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서 고성능 모델을 대신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포드는 머스탱의 이미지, 스타일 및 성능을 SUV에 불어넣는 것이 목표라고 말한다. 포드의 고성능 SUV의 생산은 대부분 포드의 새로운 부서 팀 에디슨(Team Edison)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약 200명의 사람들이 참여해 자율주행 및 전기 자동차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한편, 마하-E의 출시는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며, 출시 후 바로 온라인에서 예약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판매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pyomj@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