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유

도이치모터스,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 후원..인지도 제고

URL 복사

도이치모터스,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 후원..인지도 제고BMW
2019-11-27 18:37:27
도이치모터스,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 스폰서십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도이치모터스(회장 권오수)는 27일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에 따라 내년부터는 수원삼성블루윙즈 선수들이 착용하는 유니폼 후면과 하의에 도이치모터스 로고가 부착된다.

또, 수원월드컵경기장 내 각종 광고 매체에 도이치모터스 광고가 노출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도이치모터스 인지도를 높이게 된다.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은 K리그 최단기간 400승 달성, FA CUP 통산 최다 우승 등 우수한 성적으로 K리그를 이끌어 가고 있어 종합 자동차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도이치모터스와 함께 긴밀한 파트너십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성준석 도이치모터스 신차사업부문 사장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스폰서십을 맺고 파트너로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번 체결을 통해 도이치모터스와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 모두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도이치모터스는 ‘새로운 소통이 시작되는 곳, 도이치모터스’라는 슬로건 아래 스폰서십과 사회공헌활동 등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도이치모터스,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 스폰서십


박항서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차량을 지원하고, 서울국제마라톤과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 등을 후원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ysha@dailycar.co.kr
[관련기사]
  • 레인지 로버 벨라
  • 캐딜락, 리본 CT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