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목록

기사공유

고객 인도 시작한 벤츠 EQC..수입 전기차시장 확대되나?

URL 복사

고객 인도 시작한 벤츠 EQC..수입 전기차시장 확대되나?Mercedes-Benz
2019-11-28 10:32 619
EQ (더 뉴 EQC)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벤츠가 전기차 브랜드 EQ의 더 뉴 EQC 고객 인도를 시작했다. 수입 전기차 시장이 확대될지 주목을 받는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EQ 브랜드의 순수 전기차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QC (The new Mercedes-Benz EQC)’의 고객 인도를 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달 22일 국내 시장에서 공식 출시된 더 뉴 EQC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완전히 새로운 구동 시스템을 통해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효율성을 달성해 벤츠 만의 ‘지능화된 전기 모빌리티(Intelligent Electric Mobility)’를 실현한 모델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아왔다.

벤츠는 EQ 퓨쳐 전시관에서 진행된 더 뉴 EQC 전달식에서 이상국 세일즈 총괄 부사장과 마크 레인(Mark Raine) 제품 & 마케팅 총괄 부사장이 참석해 국내 고객 2명에게 더 뉴 EQC 차량 전달하고, 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텔 숙박권을 증정했다.


EQ (더 뉴 EQC)

롯데 시그니엘 서울이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 2층에는 지난 10월 더 뉴 EQC 출시와 함께 문을 연 벤츠 충전 존이 운영되고 있으며, 더 뉴 EQC 고객을 비롯해 메르세데스 미 차지 멤버십 카드(Mercedes me Charge Membership Card) 소유자라면 누구나 무료 충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이상국 세일즈 총괄 부사장은 “더 뉴 EQC는 출시한지 한 달 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국내 소비자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벤츠 만의 지능화된 전기 모빌리티를 실현한 더 뉴 EQC와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했다.

마크 레인 제품 &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벤츠의 미래 모빌리티를 상징하는 모델인 더 뉴 EQC는 안락한 승차감,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순수 전기차 부문에서도 벤츠 브랜드만의 프리미엄을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벤츠코리아는 더 뉴 EQC 구매 고객에게 충전 서비스 지원 및 다양한 벤츠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