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목록

기사공유

제네시스, 테니스 간판스타 ‘정현’ 후원..팬과의 만남 행사

제네시스, 테니스 간판스타 ‘정현’ 후원..팬과의 만남 행사Genesis
2019-11-29 14:37 205
[사진] 제네시스, ‘정현 선수와의 만남 2019’ 개최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제네시스가 지난 해부터 후원 중인 한국 테니스 간판스타, 정현선수와 함께 ‘정현 선수와의 만남 2019’ 개최를 진행했다.


29일 제네시스 브랜드는 홍보대사 2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 2018년부터 제네시스가 후원 중인 정현은 한국 남자 테니스 간판으로 국내 남자 선수중 가장 높은 남자프로테니스(ATP) 랭킹 19위에 오른 경험을 갖췄다.




[사진] 제네시스, ‘정현 선수와의 만남 2019’ 개최

이날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개최된 행사에는 정현 선수가 자리한 가운데 국내 테니스 팬 및 주니어 테니스 선수와의 팬미팅, 기자 간담회 등이 함께 진행됐다.

정현 선수는 “몇 달간의 부상 공백으로 인해 경기력을 끌어 올리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주니어 테니스 선수들, 국내 테니스 팬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 분들께 감사하고 내년에는 더 나은 결과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정현 선수의 모습은 글로벌 무대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행보와 닮아있다”며 “제네시스는 앞으로도 정현 선수와 같이 역량 있는 선수들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shl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90
배너76
배너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