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유

한국닛산, 모든 유상수리 항목 10%, 트랜스미션 오일 20% 할인 혜택

URL 복사

한국닛산, 모든 유상수리 항목 10%, 트랜스미션 오일 20% 할인 혜택Nissan
2019-12-03 18:04 1,732
닛산, 알티마

[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한국닛산㈜(대표: 허성중)은 12월 한달 동안 겨울철 차량 유지 관리 프로모션 ‘닛산 겨울 AS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전국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내방한 고객들은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공기필터 등 차량 소모품을 포함한 모든 유상수리 항목에 대해 10%(최대 50만원 할인, 부품 및 공임 포함)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차량 유리 및 타이어 교환 항목은 제외된다. 주기적으로 교체가 필요한 트랜스미션 오일은 20% 할인 가격에 교체할 수 있다.


알티마, 맥시마, 리프, X트레일, 패스파인더 등 닛산 전 차종 보유 고객이라면 눈여겨볼만한 캠페인이다.




닛산, 플래그십 세단 '뉴 맥시마'

또한, 캠페인 기간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에게는 재고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머그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2019년 한 해 한국닛산 고객 분들이 보내준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2020년 경자년 새해에는 고객 친화 서비스 및 마케팅을 강화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imjiwon@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