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이벤트 당첨자에 450만원 상당 경품 증정

Eurox
2019-12-18 14:31:03
롯데정밀화학, 승용차 전용 유록스 프리미엄


[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롯데정밀화학은 요소수 유록스의 ‘11년 연속 판매 1위 기념 이벤트’ 당첨자 52명에게 4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유록스 측은 1등 당첨자에게는 롯데백화점 300만원 상품권을, 2등에게 롯데백화점 100만원 상품권을 각각 증정하고, 3등 당첨자 50명에게 롯데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제공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월14일부터 11월까지 유록스 홈페이지의 공식 쇼핑몰에서 이벤트 응모 후, 승용차 전용 프리미엄 3.5ℓ 신제품 또는 10ℓ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1등에 당첨된 고객은 “믿을 수 있는 요소수를 구입하기 위해 롯데정밀화학 공식 쇼핑몰에서 유록스만 구입해왔는데, 이렇게 경품까지 당첨될 줄 몰랐다”고 소감을 밝혔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이번 경품 이벤트는 11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념해 유록스를 사랑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깊은 신뢰를 이어가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으로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겠다”고 전했다.

롯데정밀화학은 최근 메르세데스-벤츠, BMW, 현대차 팰리세이드, 싼타페, 기아차 모하비, 셀토스, 제네시스 GV80 등 디젤차에 편의성을 높인 유록스 프리미엄 요소수 3.5ℓ 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 제품은 디자인권을 획득한 스파우트와 일체형의 파우치 용기로 고안되어 여성 운전자도 간편하게 주입할 수 있으며, 장거리 운전에 대비해 상비용으로 차내에 구비하기에도 편리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요소수는 디젤차의 선택적 촉매 환원(SCR) 시스템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줄여 대기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SCR 장치가 탑재된 디젤차는 요소수가 충분히 채워져 있어야 하며, 요소수가 부족할 시엔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SCR 장치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유록스(EUROX)는 롯데정밀화학이 만드는 요소수 브랜드로 11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kimjiwon@dailycar.co.kr
[관련기사]
  • 롤스로이스, 팬텀 템퍼스
    롤스로이스, 팬텀 템퍼스
  •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