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차소개
목록

기사공유

애스턴마틴, DBX Q 맞춤제작 스타일링팩 공개..특징은?

URL 복사

애스턴마틴, DBX Q 맞춤제작 스타일링팩 공개..특징은? Aston Martin
2020-02-25 10:19 715
애스턴마틴, DBX Q

[데일리카 표민지 기자] 애스턴마틴은 24일(현지시각) 내달 열리는 제네바국제모터쇼에서 선보일 새로운 DBX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스텀은 차량은 맞춤제작 부서인 'Q'에서 제작됐으며, 규칙에서 벗어나 맞춤 제작돼 브랜드의 어두운 면을 나타낸다고 전했다.

애스턴마틴, DBX Q

어두움을 강조한 차량의 외관은 어두운 새틴 그레이 색상으로 마감됐다. 광택이 나는 검은색 22인치 휠이 적용됐으며, 그릴도 어두운 색상으로 마감됐다. 카본 파이버 외부 스타일링 팩은 공격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느낌을 준다.


애스턴마틴, DBX Q

Q 부서는 위협적인 느낌을 주도록 실내 디자인에 공을 들였다. 옵시디언 블랙(Obsidian black)색상의 가죽으로 좌석을 마감했으며, 센터 콘솔 및 그 주위에는 카본 파이버 소재가 적용됐다. 센터콘솔은 12시간 동안 작업한 280개의 카본파이버 층으로 이뤄졌으며, 이후 90시간의 공정을 거쳤다. 바닥 역시 카본 파이버 소재로 제작됐으며, 헤링본 무늬가 적용됐다. 어두운 실내 분위기와 대조적으로 도어 손잡이, 레버, 센터 콘솔 가장자리에는 다이아몬드 무늬의 새틴 알루미늄이 적용됐다.


애스턴마틴, DBX Q

마렉 라이히만(Marek Reichman) Q부서 디자인 책임자는 "오늘 선보인 모델은 DBX가 무한한 캔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리가 탐구할 수 있는 영감의 한 영역을 우리 일상에 비전으로 나타낸 것이다. 나는 앞으로 몇 달 동안 광범위하고 다양한 창작물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애스턴마틴, DBX Q

애스턴 마틴은 Q부서가 제작한 DBX의 외장 스타일링 팩은 제네바국제모터쇼에서 데뷔한 후에 모든 DBX 라인업에서 주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차량의 판매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Q 부서에서 맞춤 제작된 것을 고려하면, 차량은 표준 DBX의 판매가격 15만 8000파운드(한화 약 2억 4850만원)를 훨씬 웃돌 것으로 보인다.

pyomj@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