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유

푸조, 코로나19 확산되자 ‘마중 시승’으로 응대..마케팅 차별화

URL 복사

푸조, 코로나19 확산되자 ‘마중 시승’으로 응대..마케팅 차별화Peugeot
2020-03-24 10:17 488
푸조 508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코로나19가 전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푸조가 ‘마중 시승’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여 주목을 받는다.

프랑스 푸조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은 내달 30일까지 ‘푸조 안심 마중’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푸조 ‘안심 마중’ 시승행사는 전시장 방문 없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는 새로운 개념의 시승행사다.

푸조 3008

한불모터스는 고객들이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에 대한 불안감을 덜면서 안심하고 푸조의 차량을 시승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고객들은 푸조의 공식 홈페이지 내 ‘푸조 안심 마중’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장소와 시간 그리고 차량을 선택하면 영업사원들의 직접 방문을 통해 안심하고 푸조의 다양한 라인업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모든 영업사원의 마스크 의무 착용을 비롯해, 시승 차량 내부에 손 소독제 비치, 고객의 시승 전후로 손이 자주 닿는 스티어링 휠과 기어 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에 집중적인 소독 작업 등 위생 및 방역 관리도 철저히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2019년형 푸조 5008 SUV

이밖에도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이번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푸조 모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이벤트를 통해 계약 및 출고한 고객에게는 푸조와 밀레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증정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두기를 비롯한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가 요구되는 만큼 고객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푸조의 차량을 안심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시승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오는 5월 30일까지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항균필터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며, 휴대용 손 세정제도 무상으로 증정한다.

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