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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록스,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요소수 부문 2년 연속 1위..‘주목’

Eurox
2020-04-13 14:20:12
롯데정밀화학, 승용차 전용 유록스 프리미엄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롯데정밀화학은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요소수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영향력을 확인하는 국내 브랜드 평가 조사로, 15~60세 미만의 남녀 1만1800명을 대상으로 1대1 면접조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유록스(EUROX)는 요소수 브랜드로 12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이어오면서 압도적으로 시장을 이끌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메르세데스-벤츠, BMW, 볼보, 스카니아, MAN, 푸조·시트로엥, 닛산, FCA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차와 기아차,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에도 순정 부품으로 납품된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인증 기준을 훨씬 상회하는 유록스만의 차별적인 제조 시스템과 엄격한 품질 관리가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고 생각한다”며 “새롭게 출시한 승용차 전용 프리미엄 3.5ℓ를 통해서 오랜 기간 구축해온 소비자의 신뢰를 이어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롯데정밀화학, 승용차 전용 유록스 프리미엄


한편, 요소수는 디젤차의 선택촉매환원(SCR.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시스템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질소산화물(NOx)을 줄여 대기환경을 개선한다.

ysha@dailyca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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