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목록

기사공유

프리즘, 글로벌 벤처캐피탈 요즈마그룹과 업무 협약..투자·홍보 강화

URL 복사

프리즘, 글로벌 벤처캐피탈 요즈마그룹과 업무 협약..투자·홍보 강화
2020-05-18 17:38:56
요즈마그룹코리아(대표 이원재), 프리즘커뮤니케이션(대표 신용노)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IMC 종합홍보대행사 프리즘커뮤니케이션(대표 신용노)는 18일 이스라엘 글로벌 벤처 캐피탈 요즈마그룹의 한국법인 요즈마그룹코리아(대표 이원재)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투자활동 및 피투자사 홍보 업무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프리즘커뮤니케이션은 향후 요즈마그룹코리아의 피투자사에 대한 전략적 홍보, 이스라엘 최첨단 하이테크 벤처기업들의 기술을 국내에 소개하는 업무와 요즈마그룹코리아의 국내 위상과 발전을 위한 평판관리(Reputation Management) 및 위기관리(Risk Management) 컨설팅 업무를 전담한다.


프리즘커뮤니케이션은 지난 2016년 설립된 통합마케팅커뮤니이션(IMC) 기반의 종합홍보대행사로 홍보전략 컨설팅, 언론홍보, 소셜미디어(SNS), 유튜브 영상 제작 등 협력사에 최적화된 맞춤형 홍보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현재 캐딜락코리아, 현대산업개발, K2, 야마하뮤직코리아, 스쿨룩스, 에어스타에비뉴, 휴비스, 부동산114, 한국제분협회, 한세드림, SUDAL Korea, Mightyhive Korea 등 다양한 국내외 기업의 파트너사로 홍보활동을 전담하고 있다.


한편, 요즈마그룹코리아는 이스라엘을 ‘세계 제1의 창업선도국가’로 이끈 벤처캐피탈인 요즈마그룹의 첫 해외법인이자 아시아 총괄 본부다. 2015년 창립 후 엑셀러레이팅(AC) 사업을 시작으로 조직과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올해부터는 운용자산(AUM) 규모를 기존의 대폭 확대해 투자 활동에 속도를 내고 이스라엘과 싱가포르, 중국 등 해외 투자와 연계 밸류업이 가능한 한국 기반 크로스보더(Cross-border) 투자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배너77
배너100
배너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