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 치어리더 박기량·안지현 광고 투입..효과는?

Eurox
2020-05-28 12:37:05
유록스 광고 모델 (안지현,박기량)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롯데정밀화학은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박기량과 안지현을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의 새로운 광고에 투입 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유록스의 광고 모델로 두 명의 치어리더가 선정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국내를 대표하는 치어리더 박기량은 3년 연속 유록스의 모델로 발탁되면서 유록스 고객들의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여기에 새롭게 떠오르는 같은 팀 소속 치어리더 안지현이 함께해 눈길을 끈다.​


롯데정밀화학 측은 박기량과 안지현의 생기발랄하고 산뜻한 ‘케미’는 유록스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맞는다고 설명했다.

롯데정밀화학은 두 사람의 시너지가 새로 출시한 승용차 전용 3.5ℓ 제품의 편리한 사용법과 함께 요소수 품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광고 모델로 등장한 치어리더 박기량과 안지현은 촬영 전날까지 밤새 안무와 노래를 외우며 호흡을 맞췄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평소 아끼고 따르는 선후배로 촬영장에서 남다른 우정을 보였으며, 이번 광고에 함께 해서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을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새로운 영상 광고에서는 중독성 강한 CM송과 명랑한 안무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새로운 광고는 6월부터 케이블TV와 온라인 등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메이킹 필름은 롯데정밀화학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요소수는 디젤차의 선택적 촉매 환원(SCR,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시스템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제거하여 대기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SCR 장치가 탑재된 디젤차는 요소수가 충분히 채워져 있어야 하며, 요소수가 부족한 경우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SCR 장치에 부작용을 끼칠 수 있다.​

유록스(EUROX)는 롯데정밀화학이 만드는 요소수 브랜드로 12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차지면서 압도적인 시장을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유록스(EUROX)는 현대차와 기아차, 타타대우, 메르세데스-벤츠, BMW, 볼보, 스카니아, MAN, 푸조·시트로엥, 닛산, FCA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부품으로 납품되고 있다.

ysha@dailycar.co.kr
[관련기사]
  • BMW 뉴 M340i 드라비트 그레이
    BMW 뉴 M340i 드라비트 그레이
  • 아이오닉 5
    아이오닉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