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목록

기사공유

르노삼성, 롯데월드몰 XM3 팝-업 쇼룸 운영..고객 마케팅 강화

URL 복사

르노삼성, 롯데월드몰 XM3 팝-업 쇼룸 운영..고객 마케팅 강화Renault Samsung
2020-07-02 17:09:50
XM3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 팝-업(POP-UP) 쇼룸을 운영하고, 포토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3가지 컬러의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 차량이 전시되는 XM3 팝-업 쇼룸에서는 르노삼성의 전자상거리 e-커머스 시스템인 ‘e-쇼룸’ 체험을 비롯해 현장에서 포토 및 SNS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디지털 사전 이벤트로 XM3 팝-업 쇼룸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 가족 또는 지인을 댓글로 태그하고 같이 가고 싶은 이유를 기재한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및 멀티 아이스백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XM3 팝-업 쇼룸에서 ‘인생네컷, 차생네컷’ 이벤트에 참여한 후 개인 SNS에 포스팅한 참가자 전원에게 스마트폰 스트랩을 증정하며, 추가로 추첨을 통해 무선이어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전시장 콘셉트의 세련된 오픈형 팝-업 쇼룸 공간으로 구성된 XM3 팝-업 쇼룸에는 상담을 위한 전문가들이 상시 대기하며 방문 고객들을 맞이하고, XM3 차량에 대한 궁금증을 설명해준다.

XM3는 세단과 SUV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감각의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준중형 세단과 소형 SUV를 찾는 고객들의 눈길을 모은다.


뛰어난 퍼포먼스에 안전 편의사양이 대거 적용돼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100일만에 출고대수 2만대를 돌파했으며, 4개월 연속 월 5000대 이상 판매되는 등 소비자 인기가 높다.

르노삼성의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XM3에 특별한 프리미엄 디자인을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XM3 팝-업 쇼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르노삼성 역사 이래 최단 기간 1만대 출고 돌파의 흥행 저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자신했다.

XM3


한편, 르노삼성은 이달 XM3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3.5% 또는 72개월간 3.9%의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 부가티, 디보
  • BMW 모토라드 뉴 R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