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유

재규어랜드로버, 5년/20만km 보증·연장 가격 10% 할인..‘주목’

URL 복사

재규어랜드로버, 5년/20만km 보증·연장 가격 10% 할인..‘주목’Jaguar
2020-09-03 15:01:44
재규어 2020년형 XF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이달 안에 신차 출고 후 33개월 이내의 연장 보증을 보유하지 않은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을 대상으로 연장 보증 가격의 10%를 할인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재규어랜드로버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 3년 또는 10만km의 보증 기간을 5년 또는 20만km로 연장하는 경우 할인율 10%를 적용받는다. 이번 연장 보증 프로모션은 신차 출고 후 33개월 이내의 연장 보증을 보유하지 않은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 대상으로 확대 진행된다. 다만, 대상 차는 사고 수리 이력이 없어야 한다.


재규어랜드로버의 연장 보증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연장된 보증 기간 내에 무상으로 보증 부품을 수리 및 교환할 수 있다. 소유자가 변경된 경우에도 상품 잔여기간의 담보는 계속된다.


재규어랜드로버 측은 늘어난 보증 기간 동안 순정 부품과 공인 정비사를 통한 고품질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110


재규어랜드로버 보증 부품은 실린더 헤드, 오일펌프, 워터펌프, 엔진 마운트, 밸브장치 등 엔진 전장품 일체와 프로펠러 샤프트 관련 부품, 클러치 및 변속기 조작 장치, 액슬 하우징, 디퍼런셜, 액슬 샤프트, 현가 장치, 제동 장치, 조향 장치 부품 일체가 포함된다.

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 더 뉴 S 클래스
  • 벤틀리, 컨티넨탈 GT 뮬리너 쿠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