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유

르노삼성, 프리미엄 소모품 교체시 20% 할인..고객 서비스 강화

URL 복사

르노삼성, 프리미엄 소모품 교체시 20% 할인..고객 서비스 강화Renault Samsung
2020-09-14 17:00:44
THE NEW QM6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17일까지 소모품 교체 시 프리미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프리미엄 엘프 합성유, 유로루브 합성유,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UHP 배터리, 엔진보호제, 세척제 등 총 6가지다.

프리미엄 제품 할인은 르노삼성이 9월 창립 20주년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과 AS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다.


르노삼성은 또 프리미엄 제품 할인 외에도 오는 29일까지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가입 시 가격 할인과 정비쿠폰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해피케어 더블 혜택 프로모션’과 출고 후 10년 이상 차량을 대상으로 정비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Thank You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케어 더블 혜택 프로모션’은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미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고객이 카드 일시불로 AS 보증연장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 최대 10%까지 가격이 할인되며, 가입하는 보증연장 기간에 따라 정비 할인 쿠폰까지 추가 지급된다.


제공되는 정비 할인 쿠폰은 보증연장 기간이 4년이면 1만원, 5년은 2만원, 6년은 3만원, 7년이면 4만원이다.

르노삼성은 또 출고한 지 10년 이상 된 SM3, SM5, SM7, QM5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Thank You 이벤트’에서는 순정부품 가격에 따라 정비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순정부품 가격이 10만원 이상이면 1만원, 20만원 이상이면 2만원, 30만원 이상이면 3만원, 70만원 이상이면 5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동안 차량을 정비한 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9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서비스(Full body 도장, 내부 크리닝, 앞뒤 범퍼 교환,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르노삼성은 이와 함께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차량 정비가 필요한 고객들에게는 ‘스페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마스터를 제외한 르노삼성 전 차종을 대상으로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정비가 필요한 차량을 전달받아, 정비 완료 후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도해준다. 편도 10km 이내는 기본 요금 1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10km 초과 시 1km 당 1000원의 요금이 추가된다.

THE NEW SM6


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올해 9월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의미 있는 시기인 만큼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최상의 품질을 지닌 프리미엄 제품을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ysha@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 F-150 EV 프로토타입 주행 테스트
  • 재규어 F-Pace F/L